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슈에뜨, 24 SS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 강화
지난 시즌 일부 재킷류 완판..인기 힘입어 올해 출시 횟수 5회로 확대
등록날짜 [ 2024년02월07일 15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4 SS시즌부터 컬렉션 라인인 ‘아틀리에(Atelier Collection)’ 출시를 확대하며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아틀리에’는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을 갖춘 핸드메이드 감성의 제품을 전개하는 럭키슈에뜨의 고급 컬렉션 라인이다. 
 
럭키슈에뜨의 기존 상품들이 유니크한 캐주얼 감성이라면, 아틀리에는 남성복의 테일러링이 가미된 중성적 디자인으로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23F/W시즌 아틀리에 주력 상품이었던 가죽 재킷,무통 재킷류는 평균 90%를 웃도는 판매율을 달성했다.
 
럭키슈에뜨는 ‘세일러 카라 베지터블 가죽 재킷’과 ‘리버시블 카라 블록 숏 무통 재킷’은 완판을 기록했으며, 리본 장식이 포인트인 재킷,니트,액세서리를 비롯해 아틀리에 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세련된 감성의 화보 속 착장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럭키슈에뜨는 24SS시즌, 아틀리에 라인의 상품수 및 출시 횟수를 확대하며 공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지난 시즌 아틀리에 라인은 SS 1회, FW 1회 출시되었으나, 올해부터는 S/S시즌인 2월과 4월, FW시즌인 9월, 10월, 11월 총5회에 걸쳐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상반기 베스트셀러인 아우터 물량을 전년비 130% 늘렸으며,상품 라인업 또한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럭키슈에뜨가 올해 첫 번째 선보이는 아틀리에 라인의 테마는 ‘꽃의 정원(Jardin de Fleurs)’이다. 
 
‘꽃의 정원’은 길었던 겨울이 끝나고 생명이 움트는 봄을 반긴다는 의미를 담아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아틀리에만의 매력적인 상품들을 선보인다. 
 
레이스, 꽃 디테일과 같은 여성스러움과 터프하고 남성적인 프린트의 상충적인 매력을 조화롭게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아틀리에 라인 주력 상품인 ‘레이스 자카드 카디건’은 럭키슈에뜨에서 개발한 자카드 패턴이 적용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으로 앞판에 탈부착 가능한 장미 코사지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데님 트위드 재킷’은 자체 개발한 데님 소재를 적용, 금속 단추 장식해 고급스러운 봄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트라이프 더블 재킷’은 오버사이즈 핏에 탈부착 가능한 꽃 코사지와 끈 장식으로 시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아틀리에는 세련된 컬러, 고급 소재,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잇는 상징적인 라인”이라며 “24SS시즌에는 자체 개발한 패턴과 소재를 적극 반영하며 아틀리에 라인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볼디스트, B2B 사업 확장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 (2024-02-22 14:05:30)
‘2024년 ‘청룡의 해’ 키 컬러는 ‘블루와 그린’ (2024-01-09 11: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