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유통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여성잡화 쿠론&슈콤마보니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남부권 랜드마크 입성..MZ세대 여성고객 위한 트렌디한 상품 경험 제공
등록날짜 [ 2024년01월25일 10시4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하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입성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여성잡화 브랜드인 쿠론과 슈콤마보니는 24년 경기 남부권 최대 랜드마크로 불리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MZ세대 여성층을 위한 트렌디한 상품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쿠론과 슈콤마보니는 스타필드 수원점 유스&진컬쳐 2층에 위치한다. 쿠론의 매장은 ‘컨템포러리 럭셔리’ 콘셉트를 기반으로 공간 자체를 예술 조각과 같은 아틀리에로 해석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쿠론은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중 쿠론이 야심차게 준비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당신의 쿠론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는 기존 쿠론 가방을 메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상백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10일간 매일 선착순 3명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50% 할인율은 쿠론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최대 할인 프로모션으로, 브랜드를 애정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의 개념으로 오픈을 기념해 준비했다.
 
쿠론은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매장 유입을 강화한다.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2시와 5시에 꽝 없는 100% 캡슐머신 이벤트를 통해 쿠론 정품 키링, 머플러, 보냉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캡슐머신 이벤트에 참여한 전 고객에게 2월말까지 스타필드 수원점 쿠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 수령 등 역대급 프로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콤마보니는 스타필드 수원점을 ‘아카이브 컬렉터’라는 콘셉트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견고하게 보여주는 공간으로 채우며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슈콤마보니 매장은 최성일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최성일 디자이너는 소재와 생산공정에서 발견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해 실용적인 오브제 작업물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성일 작가는 슈콤마보니 매장을 블록을 쌓듯이 쌓아 올려 미니멀한 공간을 완성하는 한편, 특수 플라스틱 소재의 거칠고 흘러내리는 질감의 조형물을 대조적으로 배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슈콤마보니도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4일까지 23F/W와 24S/S 시즌 신상품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 펄 스토퍼 니트 스니커즈, 스텔라 스니커즈 등 특정 운동화 총 40족 한정으로 오픈 기념 50% 할인 특가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몰, 패션기업 최초 중고 거래 서비스 시작 (2022-07-14 09:2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