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발/부자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모델 김나영과 24년 신발 트렌드 이끈다
프릴, 플라워 등 상징적 요소 재해석한 상품 주력..다채로운 컬러감 ‘드레스 슈즈’도 전개
등록날짜 [ 2024년01월11일 13시3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모델 김나영을 필두로 다양한 S/S 상품을 출시하며 24년도 슈즈 트렌드를 이끈다.
 
슈콤마보니는 22F/W 시즌부터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을 모델로 연장하며 유니크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김나영과 함께한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뉴 이어, 뉴 미(New Year, New Me)’를 콘셉트로 선정했다. 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신규 상품 출시를 통해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슈콤마보니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프릴, 플라워 패턴 등 슈콤마보니를 상징하는 아카이브 요소들이 적용된 ‘캉캉, ‘플레르’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한다. 두 라인은 스니커즈, 로퍼, 슬리퍼 등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다른 주력 라인인 슈콤마보니의 ‘네오 폴리곤’도 페미닌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 슈즈다. 이번 시즌에는 옐로우, 블랙, 핑크, 그린 등 총 6가지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뚜왈’은 슈콤마보니의 드레스 슈즈 라인으로 심플하고 베이직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쿠션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에뚜왈’ 라인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펌프스, 슬링백, 뮬, 로퍼 등으로 구성된다. 
 
지난해 3종을 출시했던 남성화를 24S/S 시즌에는 12개 스타일, 24개 색상으로 확대하며 신규 남성 고객층 유입을 강화한다. 오는 2월 출시되는 슈콤마보니 남성화는 가죽, 니트 소재가 적용된 스니커즈, 로퍼, 샌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올해도 모델 김나영과 함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신발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스타일리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 출시 (2024-02-29 10:37:13)
신발업계, ‘범한국신발인대회’ 개최 (2023-10-16 09: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