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기념사(Addres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년사-K 패션 위상 더욱 높여 나가는 한 해 되길
고물가, 고금리, 불안정한 글로벌 경제 상황 잘 극복해야
등록날짜 [ 2024년01월01일 09시3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 2024 갑진년 새해를 맞아 섬유패션 단체장들이 신년사를 발표했다. 본지는 새해를 맞아 섬유패션 관련 협회, 조합, 연구원 등 단체장들의 신년사(한국패션산업협회)를 게재한다.
 
 
존경하는 패션인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미래를 위해서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모든 패션인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며 새해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물가, 고금리, 불안정한 글로벌 경제 상황으로 국내 패션산업은 그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더욱이 경기에 민감한 패션산업은 그 영향을 직접적으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패션산업에는 늘 어려움이 있었지만, 패션기업 모두가 경영 혁신과 비즈니스 고도화 노력을 기울인 덕분에 타 산업보다 더 많은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3년간의 팬데믹이라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위기 속에서 패션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대내외적 경기침체와 무관하게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독보적으로 K-패션의 위상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언제나 희망찬 패션의 미래에 한국패션산업협회가 함께 하겠습니다.
 
패션인 여러분!
 
새해에는 모두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정진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 한준석.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년사-집사광익(集思廣益) 정신으로 지혜 모아 뛰어야 (2024-01-01 09:42:58)
신년사-새해, “지속가능한 혁신” 향해 힘껏 도약하자 (2024-01-01 09: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