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단체/연구원/공단 > 협회/조합/단체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경북섬산련, 차기 회장 선출에 관심 집중
조정문 회장 연임 고사, 회장 추대위 구성 신임 회장 물색 나서
등록날짜 [ 2023년12월02일 10시3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조정문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 회장(㈜새날테크텍스 대표이사)이 연임을 고사함에 따라 차기 대구경북섬유 업계의 수장 선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정문 회장은 지난달 협회 이사회에서 '회장  연임은 하지 않겠다'는 확고한 의사를 표명해 후임자를 추천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따라 이사회는 회장 선출을 위한 추대위원회(위원장 이동수 신흥통상 회장)를 구성, 조만간 5인의 추대위원들이 신임 회장을 물색해 추대하기로 했다.
 
조정문 회장의 연임 고사에 따라 차기 후임회장 선출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자천타천으로 몇몇 인사가 후보군으로 거명되고 있다.
 
추대위에 따르면 차기 회장 후보로 한상웅 한국패션칼라조합연합회(구 한국염색연합회) 회장(한신특수가공 대표)을 비롯해 이석기 대구경북섬유직물조합 이사장, 한재권 서도산업 회장, 모 단체 K 이사장 등 5명 정도가 자천타천으로 오르내리고 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대구경북 섬유산업을 이끌어갈  강력한 리더십과 화합형 인사가 추대 돼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명실상부한 업계 중심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패션산업협회, 차기 회장 선출 위한 추대위 구성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섬산련 ‘카라반’ 5탄, 익산 섬유업계 현장 방문 (2023-12-06 08:31:27)
K Fashion Re:Boost 세미나, 내달 13일 개최 (2023-11-29 14:3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