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캠브리지 멤버스, 서울시립교향악단과 협업.. 연주복 협찬
MTM기술력으로 맞춤 연미복 제작, 클래식 수트의 정수 선보여
등록날짜 [ 2023년09월15일 11시4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신사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가 서울시립교향악단(이하 서울시향)과 협업, 연주복을 지원한다.
 
캠브리지는 서울시향과의 협업으로 예복 수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서울시향 연주복은 예복 형태인 연미복 디자인으로 기획했다. 수트 상하의, 베스트, 보타이, 커머밴드(허리띠의 일종. 블랙 타이를 착용할 때 복부에 감는 띠를 뜻하는데, 이번 서울시향 연주복에서는 아이보리 보타이에 동일 컬러 커머밴드로 제작했다), 셔츠, 양말까지 세트로 제작했다. 
 
캠브리지가 보유하는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활용하여 단원 개개인의 체형과 사이즈에 맞춤 제작한 것뿐만 아니라, 악기 파트의 특성에 맞춰 허리 밴드 디테일, 암홀(진동 둘레, 몸판과 소매가 만나는 부분)의 위치 조정 등 아주 작은 부분까지 패턴을 신규 개발하고 제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캠브리지의 서울시향 연주복은 9월 14일 롯데콘서트홀과 15일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하는 2023 서울시향 만프레트 호네크의 차이코프스키 비창 정기연주회부터 단원들이 착용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캠브리지는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편곡한 캠브리지 CM송을 소개한다. 서울시향이 직접 연주하는 모습을 30초와 15초 분량의 영상으로 제작했다.
 
캠브리지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시향 정기 공연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캠브리지 멤버스 이상우 브랜드 매니저는 “캠브리지가 슬로건처럼 이야기하는 것이 바로 가치는 나이 들지 않는다는 것이다. 클래식은 영원하다는 말과도 일맥상통한다”며, “국내 최고 오케스트라인 서울시향과 의미 있는 협업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연주복 제작을 통해 캠브리지는 엘리트 클래식 수트로 더욱 확고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헨리코튼, ‘콜렉터의 룸’ 팝업스토어 진행 (2023-09-15 15:40:10)
파렌하이트, 23 FW 캠페인 공개 (2023-09-06 11:3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