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키즈, 한정판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 출시
더 높이 뛰어오르려는 토끼 닮은 슈즈 제안하며 아이들 꿈과 소망 응원
등록날짜 [ 2023년01월19일 10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3 토끼의 해를 기념해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출시할 때마다 큰 인기를 모아온 브랜드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FILAGGUMI)’ 신규 버전으로, 휠라꾸미만의 고유한 특징인 편안한 착용감과 라이트 기능에 토끼를 활용한 디자인을 더한 신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휠라꾸미는 지난 2019년 첫 출시된 이래 수차례 완판과 재출시를 반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링 슈즈다. 젤리처럼 쫀득하고 말랑하다는 뜻의 ‘구미(gummy)’와 ‘아이의 꿈이 이루어진다’라는 의미를 한데 모아 이름 붙여졌다.

편안한 착화감과 귀여운 디자인 덕에 유독 아이들이 직접 선택하고 즐겨신는다는 후기가 많이 전해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새해를 맞아 선보인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토끼를 연상케 하는 당근 등을 디자인 모티브로 활용했다.

신발 발등 가운데에 토끼 모양 와펜을 부착하고, 당근 모양 디테일로 특별한 귀여움을 완성했다.

휠라꾸미 슈즈 특유의 기능성으로 발휘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다. 신발 측면 곡선의 고무(IU)솔로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을 갖춰 성장기 아이들의 발 건강까지 고려했다.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의 일체형 슈즈(슬립온, slip-on)라 아이 스스로 신고 벗기 편한 것도 장점이다.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신발 쿠션 FILA 로고에서 형형색색으로 뿜어 나오는 라이트 기능도 동심을 사로잡는 요소다.

어둠에서도 밝게 빛나는 라이트 기능 덕에 신는 재미는 물론 아이들의 보행 안전까지 돕는다. 생활 방수 가능한 배터리 일체형 라이트로 관리 역시 수월하다.

토끼와 당근을 상징하는 핑크와 오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사이즈는 170mm에서 210mm까지 출시됐다. 구매 시 제공되는 슈즈 전용 박스 또한 귀여운 토끼 그래픽으로 특별 디자인, 새해 및 졸업, 입학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으며 폐기하는 대신 장난감 상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밀리밤, ‘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 개최 (2023-01-26 09:30:20)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2023-01-16 11:2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