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정책/무역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탈리아 ‘beIT’ 캠페인 1주년 행사 성료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주최, 창의성과 혁신성 알리기 앞장
등록날짜 [ 2022년11월01일 23시58분 ]

축사를 하고 있는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이 주최한 beIT 캠페인의 1주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beIT(beIT: Italy is Extraordinary)’은 2021년 이탈리아 정부가 이탈리아의 강점과 잠재력, 현대적인 면모를 국제사회에 알리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27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에서 진행한 ‘미래의 빛: 마르코 로돌라’ 전시회 리오프닝과 함께 진행됐다.

‘마르코 로돌라’ 展은 한 달 동안 2만8000여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성공을 거뒀으며, 이에 힘입어 내년 1월 29일까지 전시회 기간이 연장됐다.
 

이번 행사에는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가 참석해 축사로 포문을 열었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 가수 최유정,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솔비, 배우 송이우 등도 참석해 차리를 빛냈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인 알베르토 몬디는 국가에 대한 풍성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행사를 매끄럽게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beIT 캠페인의 1주년 기념행사는 이탈리아의 beIT의 다양한 주제를 표현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탈리아 문화를 그윽하게 느낄 수 있는 테너쇼, 패션과 디자인 강국인 이탈리아를 나타내는 메이크업 브랜드 인터코스(Intercos), 패션 브랜드 베네통(Benetton)과 친치아로카(Cinzia Rocca)의 패션쇼에 이어 이탈리아의 다양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음식과 디저트가 제공됐다.
 

한편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는 “이탈리아는 이른바 3F라 불리는 패션(Fashion), 음식(Food), 가구(Furniture)로 잘 알려져 있지만, 구소련,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3번째로 인공위성을 쏘아 올린 국가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많지 않다”며 “beIT은 이러한 이탈리아의 창의력과 혁신적인 면모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염색업계, 업계 현안 애로사항 해소에 적극 나서 (2022-11-11 13:22:48)
산업부, 친환경 섬유패션 활성화 적극 나서 (2022-08-24 14:4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