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안보현의 당당한 퇴근’ 광고 영상 공개
직장인 공감대 형성하는 캠페인 스토리, 직장내 미묘한 신경전 영화 같은 무드와 앵글로 촬영
등록날짜 [ 2022년09월29일 09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안보현과 함께한 ‘당당함이 스타일’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직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미묘한 신경전을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무드와 앵글로 촬영했다. 
 
무슨 생각을 하냐는 질문에 ‘퇴근을 생각한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모델 안보현의 모습을 통해 사뭇 진지한 분위기 속 유쾌한 메시지를 담았다. 
 
브렌우드는 후속편으로 ‘당당한 휴식’ 광고 영상도 추가로 공개하며 ‘비즈니스 멘탈웨어’로서 어필할 계획이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당당하고, 선이 굵고, 멋을 낼 줄 아는 남성의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고 직장인들과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한편, 브렌우드는 멋진 남성들을 위한 ‘마초 클래식’ 콘셉트의 유연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브렌우드는 올해 브랜드 론칭 33주년을 맞아 ‘당당함이 스타일‘ 캠페인을 전개, 로열티를 높이는 고객 대상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론칭 3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2-10-17 09:05:37)
캠브리지멤버스, 론칭 45주년 ‘Beyond HERITAGE’ 스페셜 스토어 오픈 (2022-09-20 09:3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