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한 22년 FW 화보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9월27일 09시3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2년 F/W 신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후아유의 새로운 엠베서더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촬영한 헤비아우터 컬렉션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 헤비아우터 컬렉션은 양면 모두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 아우터’ 2종과 소매 탈부착이 가능한 ‘투웨이 숏푸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 후아유의 대표상품 리버서블 아우터 ‘리버서블 숏푸퍼’와 ‘리버서블 후드웜업’은 데일리로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파스텔 컬러도 출시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리버서블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이번 시즌 후아유의 엠베서더 오마이걸 유아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함께 공개한 투웨이 숏푸퍼는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소매를 자유롭게 탈부착 할 수 있어 ‘패딩조끼’와  ‘숏패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우터뿐 아니라 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케이블 스웨터도 함께 출시했다. 유아가 착용한 핑크, 네이비 컬러를 포함해 총 7개 컬러(핑크, 네이비, 아이보리, 블루, 옐로우, 레드, 그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 디테일에 더해진 후아유의 곰 캐릭터 ‘스티브’ 자수가 포인트이며, 세미 크롭 기장으로 스커트 및 팬츠에 코디 하기 좋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리버서블 아우터 2종은 기존 제품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새롭게 기획한 상품”이라며, “올 시즌 트렌드인 소매 탈부착 아우터와 케이블 스웨터가 후아유의 22년 FW 대표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의 22년 FW 신상품은 후아유 공식홈페이지와 스타일쉐어, 무신사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마르쉐, 겨울 상품 출시.. 니트, 클래식 코트 주력 (2022-09-28 09:18:23)
럭키슈에뜨, 코오롱스포츠 협업 ‘다운 패딩’ 출시 (2022-09-22 11:4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