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래코드, BTS 무대의상 업사이클링 굿즈 가방 출시
하이브 인사이트와 함께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시지 전파
등록날짜 [ 2022년09월21일 15시1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방탄소년단의 무대 의상을 업사이클링한 가방 3종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래코드와 하이브의 음악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의 협업은 목적을 다한 방탄소년단의 무대 의상을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하여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전파하고자 진행됐다.
 
염색되지 않은 산업용 에어백 소재의 가방 3종으로 구성된 이번 협업 상품은 방탄소년단이 무대에서 직접 입었던 의상을 해체하여 가방의 패치 디테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상품은 오직 하나 밖에 없는 유니크 피스로, 패치에는 숫자 ‘1’이 함께 표기된다.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기념품인 동시에, 업사이클링이라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굿즈를 선사하게 됐다. 
 
이번 협업 굿즈는 코오롱FnC와 하이브의 온/오프라인에서 28일 동시 출시된다.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 코너에서 이번 굿즈 가방 판매를 시작하며, 동시에 용산구에 위치한 하이브 인사이트에서는 신규 전시 오픈과 더불어 뮤지업 샵 내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코오롱몰과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의 포토카드 세트와 래코드 상품 구매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래코드 이도은 브랜드 매니저는 “래코드와 방탄소년단과의 인연은 지난해 9월 제 76회 유엔 총회 연설에서부터다. 전세계가 주목하는 방탄소년단과 다시 한번 조우하게 되었다”며, “이번 협업은 래코드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패션과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22F/W 시그니처 ‘주얼리 라인’ 출시 (2022-09-23 18:07:58)
럭키슈에뜨, ‘10주년 컬렉션’ 불티나게 팔린다 (2022-09-19 10:3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