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애니바디, 2022년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컬러의 신상 편애브라 출시
등록날짜 [ 2022년09월14일 11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022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편애브라를 출시했다. 
 
편애브라는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상품으로, 이번 시즌 코랄, 그레이쉬 블루, 차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고객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시즌 편애브라 베이직 라인은 런닝형, 후크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출시됐다. 평소 생활 패턴에 따라 유형별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가볍지만 볼륨감을 높여주는 부드러운 소재의 몰드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 애니바디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이직 라인과 함께 추후 일체형 라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베이직 라인에 비해 젊은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라벤더, 옐로우, 블루 등 캐주얼하고 영한 컬러로 선보인다.
 
편애브라 일체형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편안함을 개선하기 위해 등판의 면적을 줄였다. 일체형 라인은 패드와 전체 속옷이 일체형으로 제작돼 세탁 및 활동 시에도 컵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이번 편애브라 신상 속옷은 위아래 컬러를 동일하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의견을 더해 출시했다”라고 말하며, “애니바디는 브라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계속 상품을 개선하고, 이를 통해 모든 연령층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몸의 편안함을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유명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도 적극적으로 협업하고, 이를 통해 2030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바디는 올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에블린, 편안함과 볼륨감 갖춘 ‘블린 브라렛’ 출시 (2022-09-22 10:04:57)
손흥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한국 엠버서더 발탁 (2022-08-09 11:4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