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리즈, 배우 손석구 모델 발탁
남심·여심 모두 잡는 모델…새로운 마케팅 전환 발판
등록날짜 [ 2022년09월06일 11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발탁했다.
 
손석구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인지도뿐만 아니라,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잡는 독보적인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시리즈는 어반 빈티지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이미 많은 남성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손석구의 남성적인 이미지를 더해 기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한편, 여성 고객들에게는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입히고 싶은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시리즈는 모델 손석구와 함께 ‘남자의 하루를 담다’를 테마로 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카누 공방에서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과 자연 속에서 사색하며 휴식을 즐기는 모습 등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남자의 모습을 담아냈다. 
 
 
쓸쓸함과 따뜻함은 물론, 배우 손석구 자체의 강렬함과 섬세함 등 상반되는 모습을 시리즈의 스타일링을 통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는 손석구와의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온라인 마케팅은 성별과 연령 등 섬세하게 소비자 타겟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는 여성 구독자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와 함께 다양한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리즈 유동규 브랜드 매니저는 “시리즈는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왔으며, 그 안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든 시리즈만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며 “배우 손석구와 함께 더 넓은 고객과 호흡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리즈, ‘NEW MAN’ 주제로 32호 시리즈 매거진 발행 (2022-09-16 11:58:58)
커스텀멜로우,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모델 발탁 (2022-09-05 13:5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