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캐주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스텀멜로우,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모델 발탁
‘이상’을 꿈꾸는 사람들 테마로 시즌 캠페인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9월05일 13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22FW시즌을 맞아 음악과 방송 등 넓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를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 론칭부터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과 아트의 접점을 중시해온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시즌 코드 쿤스트와 다채로운 스타일은 물론 음악과 관련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코드 쿤스트와 함께 공개하는 시즌 캠페인의 테마는 ‘이상’을 꿈꾸는 사람들이다. ‘이상’은 ‘이상’한 사람과 ‘이상’을 향해 가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로, 일종의 단어 유희다. 
 
코드 쿤스트는 힙합 레이블 ‘AOM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지만, 최근 예능을 통해 친근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이런 모습을 커스텀멜로우만의 스타일로 담아낸 것이 이번 시즌 캠페인의 특징이다.
 
 
커스텀멜로우는 코드 쿤스트와 함께 올 10월 29일 개최 예정인 원데이아츠 페스티벌을 꾸밀  계획이다. 원데이아츠 페스티벌은 커스텀멜로우가 주최하는 패션과 문화의 장으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에 세번째 페스티벌을 진행한 바 있다.
 
커스텀멜로우를 총괄하는 손형오 상무는 “커스텀멜로우는 항상 반전과 이중성, 중의적 해석을 중심에 두고 패션과 아트의 교집합을 만들어오고 있다” 며 “이번 시즌 코드 쿤스트와 함께 좀 더 넓은 고객층에게 커스텀멜로우만의 스타일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리즈, ‘NEW MAN’ 주제로 32호 시리즈 매거진 발행 (2022-09-16 11:58:58)
브렌우드, 배우 안보현과 ‘당당함이 스타일’ 캠페인 전개 (2022-08-23 09:52: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