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닥어패럴, 정해인과 함께한 '22 가을 컬렉션' 공개
휴식을 위한 캠핑여정 테마로 ‘현실 친구들의 진짜 캠핑’ 순간 포착-
등록날짜 [ 2022년08월17일 13시5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포 레스트(For Rest)’를 테마로 배우 정해인의 화보와 2022 가을컬렉션을 공개했다.
 
화보주제 ‘포 레스트(For Rest)’는 포레스트(Forest)의 동음이의어 운율을 활용했다.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아웃도어는 더 이상 탐험 개념에 국한되지 않고 자연에서 소소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만끽하는 설렘, 휴식, 힐링의 모든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에 코닥어패럴은 가을 화보를 통해 분주함에 쉼표를 찍고 일상복귀에 영감을 제시하는 액티비티로 캠핑을 제안했다. 이제는 캠핑이 큰 마음을 먹어야만 하는 게 아닌 훌쩍 장비를 챙겨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문화로 보편화된 가운데, 코닥어패럴은 130여년 코닥(KODAK)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데일리웨어는 물론 아웃도어에서도 입기 좋은 여유로운 핏과 빈티지한 컬러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이번 화보는 특별히, 과거 공중파의 다큐예능 프로그램에서 여행을 함께 한 절친 동료배우 은종건, 임현수와 함께 한 ‘리얼 캠핑 컨셉’을 뷰파인더에 담았다.
다같이 요리를 만들고 게임을 하다 울창한 숲 그늘 아래서 여유롭게 쉬는 현실 친구들의 유쾌한 캠핑여정을 만날 수 있다.
화보에서 선보인 코닥어패럴의 가을 메인 제품은 아노락 셋업2종, ‘포 레스트 아노락’과 ‘선샤인 트랙 아노락’이다. 특히, 이번 시즌의 아노락 셋업은 여유 있는 실루엣에 코닥 로고 포인트와 다양한 디자인 디테일을 살려 캠핑부터 여행까지 야외에서 가볍게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포 레스트 아노락’은 오버사이즈 핏에 후드 스트링과 벨크로, 지퍼 등 섬세한 설계로 외부활동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유용하다. 전면부 빅 사이즈 포켓으로 실용성 뿐 아니라 심미적 요소도 높였다. 셋업 팬츠는 나일론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스트레치가 잘돼 어떠한 활동반경에서도 편하다. 
 
‘선샤인 트랙 아노락’은100% 재생 나일론 소재로 친환경 요소를 살렸다. 후드 대신 형태감이 있는 스텐넥 디자인으로 보다 정돈된 아웃도어룩을 선사한다. 메쉬 안감소재로 땀 배출 등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원단에 가볍다. 
 
한편, 코닥어패럴의 가을신제품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22년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출시 (2022-08-19 12:39:11)
쿠론, 신민아 판타지 22 F/W ‘Like Her’ 컬렉션 공개 (2022-08-16 09:40: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