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여성복 베스띠벨리, 7월 매출 40% 상승
최근 3개월 간 2013년 이후 월 최다매출 잇단 갱신
등록날짜 [ 2022년07월20일 12시40분 ]
베스띠벨리 전속모델 임수향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의 여성복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신원은 베스띠벨리의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5% 늘었다고 밝혔다.

4~6월 2분기 기간 동안 기록한 월 매출은 지난 2013년 이래 동월 대비 최고 매출 기록이며, 7월 역시 현재까지 40% 신장을 눈앞에 두고 있다.

백화점과 직영점, 대리점,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 걸쳐 매출이 일제히 상승한 점이 눈에 띈다.
 
베스띠벨리의 이같은 성장에는 ▲유통망 다각화 ▲온라인 전용 상품 강화 ▲전속모델 임수향 활용한 적극적인 스타 마케팅 등이 작용했다.

매출 호조는 신규 대리점 유치로 이어지고 있다.

우수 상권을 중심으로 추가적인 신규 대리점 오픈을 타진하고, 미입점 상권 역시 적극 공략한 결과 베스띠벨리는 오는 8월 신규 대리점 5개점이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 강화와 판매 채널별 마케팅은 베스띠벨리의 온라인 매출을 큰 폭으로 끌어올렸다.

베스띠벨리는 신원의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SHOWINDOW)’를 비롯해 퀸잇, 티몬 등을 통해 다채로운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였고 채널별 단독가를 진행하는 등의 마케팅을 펼쳐왔다. 그 결과 베스띠벨리의 4~6월 온라인 채널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74%, 163%, 113% 늘었다.  
 
그동안 베스띠벨리는 상품의 안정된 역량 확보를 위해 수년간 핵심 고객 연령층에 맞는 아이템별 소재, 핏, 실루엣을 개발하고 테스트하며 상품 모델 다변화와 라인 세분화를 진행했다.

브랜드가 지닌 강점에 집중하면서 제품 패턴력을 크게 높인 것이 현재의 매출 견인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베스띠벨리는 인기상품과 주력 아이템을 대상으로 물량 공급을 대거 늘려 하반기에도 매출 신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대리점을 비롯한 각 유통채널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판매처와 소비자의 니즈에 즉각적으로 응대할 예정이다.
 
신원 여성복본부장 정병무 상무는 “엔데믹 전환으로 출근족과 야외활동 증가에 맞춰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다각화한 것이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며 “하반기에도 점포 효율화와 신규 매장 오픈, 인기 상품에 대한 물량 확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신상품 공개 등을 통해 브랜드 신장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쏘, 상반기 매출 20% 상승 (2022-07-27 12:52:25)
여행 심리 폭발, 리조트 패션 인기 (2022-07-11 14:5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