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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색업계, 가스비 27% 인상...
경북도-우즈베키스탄, 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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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색설비 화재 폭발 잇따...
섬산련, 스트림간 수요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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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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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색업계, 가스비 27% 인상에 휘...
경북도-우즈베키스탄, 섬유협력 ...
칼럼-제주도 전통 감물염색 옷의 ...
염색설비 화재 폭발 잇따라, 사전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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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산련, 스트림간 수요 정보공유 세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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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산림경제’의 쪽 열수 추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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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이오 스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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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이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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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패션, 디지털 전환 본격화
여름철 개인 취향 드러내는 '그래픽 ...
‘힙(Hip)환경’ 아이템이 뜬다
칼럼-제주도 전통 감물염색 옷의 ...
칼럼-‘산림경제’의 쪽 열수 추...
칼럼-제주도 전통 감물염색의 용...
칼럼-제주도 전통 감물염색과 도중잡...
칼럼-과학적 사고로 난관을 이겨 나...
■ 인터뷰-NOP Elemans 세테마(SETeMa)...
패션+아트+문화 융합하는 플랫폼 ...
경주최부자집 조선시대 고문서 ...
인터뷰-이스마일 귤레(Ismail GÜlle) 터...
“미밍코, 반려동물 토털 라이프스타...
미쏘, 상반기 매출 20% 상승
편하고 활용성 좋은 아이템, 바캉스 ...
■ 창간25주년 특집-ESG 경영 실태와 ...
코오롱FnC, 독보적 ESG 경영 본격화
휠라, 후원선수 세계 메이저대회 우승...
여름철 개인 취향 드러내는 '그래픽 ...
휠라, 제주유나이티드 '탄소중립 축구...
염색설비 화재 폭발 잇따라, 사전...
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이오 스판...
대구염색공단, 하계휴가 기간 투자 주...
메쎄프랑크푸르트, 무역박람회 및 이...
섬개연, 도레이첨단소재 초청 월간 ...
섬유패션, 디지털 전환 본격화
칼럼-제주 감물염색과 제주도의 탄소...
펜디, 지코와 함께한 2023 S/S 남성...
쿠론, 신민아의 여름 바캉스 ‘더 투...
뉴발란스, 글로벌 캠페인 ‘WE GOT NOW’...
구찌-‘2022 칸 영화제’ 이정...
뉴발란스X아이유, 여름 반팔티 화보 ...
골든베어, 민준기와 ‘골든 셀러브리...
뉴발란스, 김연아 썸머리조트 캠페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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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쏘, 상반기 매출 20%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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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간25주년 특집-ESG 경영 실태...
코오롱FnC, 독보적 ESG 경영 본격화
아웃도어/스포츠
휠라, 후원선수 세계 메이저대회 우승...
스포츠(Sports)
신원, ‘헌옷 기부 캠페인 ‘기부...
미쏘, 상반기 매출 20% 상승
신원 여성복 베스띠벨리, 7월 매...
여행 심리 폭발, 리조트 패션 인기
신원, 헌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
스파오,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후아유, 서포터즈 3기 발대식 성...
스파오, NCT 성찬 모델 발탁
스파오, 이랜드재단과 베트남 소수민...
코닥어패럴,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
지이크, 2023 브랜드 리뉴얼· ’컨...
브렌우드, 열대야 물리치는 ‘차...
코오롱FnC 헨리코튼, 설동주 작가...
알렉산더 맥퀸, 22 F/W 남성 컬렉션 공...
브렌우드, 물세탁 가능한 ‘그리피스 ...
노스페이스, 휴가지별 ‘바캉스...
지포어,‘라이카 카메라’와 컬래버...
디아도라, 2022 ‘써콜로 디 테니스’ 2...
오에스티, 'HAVE FUN' 컬렉션 출시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 목걸이 ‘로...
이월드 오에스티, 캐주얼 실버 컬렉션...
글로벌 서포터즈로 한국 신발산...
이랜드월드, 이랜드리테일 슈펜 사업...
슈콤마보니 “이선빈 효과 톡톡”, 샌...
오연서, 공항패션 어떻게 입었을까?
글라스포, K-아이웨어로 필리핀 진출
네오비젼-글라스포, 콘택트렌즈 사업...
손흥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한...
BYC 반려견용 쿨런닝 사전 예약판매 ...
휠라 언더웨어, 골프 전용 속옷 ‘골...
오에스티, 'HAVE FUN' 컬렉션 출...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 목걸이 ‘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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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디, 지코와 함께한 2023 S/S 남성...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글로벌 ...
쿠론, 신민아의 여름 바캉스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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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글로벌 캠페인 ‘WE GOT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
구찌-‘2022 칸 영화제’ 이정재, 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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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X아이유, 여름 반팔티 화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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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메이드, 임영웅 ‘미공개 화보...
휠라, 방탄소년단과 2021 신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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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이유비 20 F/W 광...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 ‘트롯웰송’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유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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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우먼스 ...
럭키슈에뜨, 배우 한소희 효과로 매출...
슈콤마보니, 새로운 뮤즈로 한예슬 발...
스파오,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
케즈, 김새론의 청량미 가득한 광고 ...
미쏘, 배우 김희정 외 4인의 화보 공...
네파, 신규 라인 앰버서더로 라이징 ...
스파오, 미국 시트콤 ‘프렌즈’ ...
웰메이드, 드라마 ‘시지프스’ 제작 ...
크로커다일레이디, KBS 드라마 ‘누가...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드라마 속...
휠라X두산베어스-이색 협업, 우승...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 한 프레시폼...
휠라, 스켈레톤 윤성빈 은메달 획득 ...
뉴발란스, 김연아 21 S/S 첫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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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색업계, 가스비 27% 인상에 휘...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염...
칼럼-제주도 전통 감물염색 옷의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허북구 나주시천연염...
염색설비 화재 폭발 잇따라, 사전...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최...
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이오 스판...
원사/원면(Yarn)
칼럼-제주도 전통 감물염색의 용어와 ...
객원칼럼
염색설비 화재 폭발 잇따라, 사전...
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이오 ...
대구염색공단, 하계휴가 기간 투...
메쎄프랑크푸르트, 무역박람회 및 이...
섬개연, 도레이첨단소재 초청 월간 ...
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이오 ...
■ 창간25주년 특집-중국 정부의 ...
일본 화섬사, 1분기 매출 코로나 ...
더 라이크라 컴퍼니, 금융기관그룹이 ...
효성티앤씨, ‘리젠’으로 롯데리아 ...
대경직물조합, 디지털 시대, 패션...
염색업계, 가스비 27% 인상에 휘청
칼럼-제주도 전통 감물염색 옷의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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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 세계 최초 바이오 ...
효성티앤씨, 친환경∙스마트 섬유 스...
더 라이크라 컴퍼니, 금융기관그룹이 ...
대구염색공단, 하계휴가 기간 투자 주...
경북도-우즈베키스탄, 섬유협력 ...
AD-텍스원엔지니어링
한국섬유기계협, ITM 2022 참가 성과 높...
신형 염색기, 긁힘 등 하자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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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타일라이프] 창간 15주년, 베스...
특집/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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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행-강원도 호텔&리조트 투...
증권뉴스-패션,섬유,뷰티 업종 주...
증권뉴스-패션,섬유,뷰티 업종 주...
증권뉴스-패션,섬유,뷰티 업종 주가 ...
증권/금융
증권뉴스-패션,섬유,뷰티 업종 주가 ...
증권/금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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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금융
애슐리퀸즈, 기부 캠페인 ‘클린디쉬 ...
푸드저널
경북대총동창회+경북대, KNU 비즈니스...
이벤트/행사
증권뉴스-패션,섬유,뷰티 업종 주가 ...
증권/금융
포토-KNU 비즈니스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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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PID 2017(프리뷰인 대구 2017)
AD-TEXFO 2017
AD-마이크로모달(렌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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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행-강원도 호텔&리조트 투...
8월 북해도 관광길이 열린다
제주 드림타워 리오프닝 효과 본격화
애슐리퀸즈, 기부 캠페인 ‘클린...
카페탐방-호수가 보이는 베이커리, 레...
카페탐방-정원이 넓은 레스토랑, 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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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도-우즈베키스탄, 섬유협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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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1조8,071억 '민생지킴 종합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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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24 F/W, PV 파리 어떻게 진행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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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북해도 관광길이 열린다
제주 드림타워 리오프닝 효과 본격화
카페탐방-바다가 보이는 고성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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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이탈리아 명소 ‘카스텔 델 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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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품-렌징 이노베이션(Texworld U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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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MA Asia + CITME 2012①-FONG’S 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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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섬유.패션.기계 온라인 박람회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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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쎄프랑크푸르트, 전시회 재개 매출 목표 4억 유로
마찐 회장-지속가능성으로 세일즈 촉진, 코로나 이전 회복 확신
등록날짜 [ 2022년07월13일 09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메쎄프랑크푸르트가 지난 4월부터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을 포함해 전 세계에서 국제 무역 박람회(전시회)를 다시 시작하면서 올해 매출 목표를 4억 유로로 설정했다.
이같은 매출 목표는 주요 섬유 전시회의 대표 주자인 Techtextil(테크텍스틸),Texprocess(텍스프로세스),Heimtextil Summer Special(하임텍스틸 섬머 스페셜) 등 섬유관련 전시회가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데 따른 것이다.
또한 프랑크푸르트 패션위크(Frankfurt Fashion Week) 기간 동안 시내에서 열린 다양한 활동과 올해 소비자 이벤트로 열린 새로운 컨셉의 Neonyt Lab과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에서 열린 주요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열린 것도 한몫 할 것으로 보인다.
메쎄프랑크푸르트는 약 60개의 섬유관련 행사를 통해 유엔(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달성을 돕고 있어 이에따른 시너지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메쎄프랑크푸르트는 Texpertise network의 일부로서 2019년부터 Conscious Fashion, Lifestyle Network, 유엔 파트너십 사무소 등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어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200여 개의 무역박람회 및 그 외 각종 행사들이 올해 성공적으로 개최될 것으로 전망된다.
메쎄프랑크푸르트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될 Automechanika 2022(오토메카니카 2022)는 약 2,500 개 전시 업체(80% 독일 외부 국가)의 참가가 예상되고 있어 매출 목표 달성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볼프강 마찐(Wolfgang Marzin) 메쎄프랑크푸르트 회장 겸 CEO는 12일 기자 회견에서 “메쎄프랑크푸르트의 이름 아래 열리는 행사에 대한 독일과 국제사회의 높은 관심은 우리가 낙관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마음으로 미래를 바라볼 수 있게 만들어 준다"며,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무역 박람회와 이벤트 사업이 정상적으로 회복된다면 올해 회계연도의 매출은 4억 유로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마찐 회장은 "메쎄프랑크푸르트는 2020, 2021년 2년간 팬데믹과 싸워야 했다. 봄 시즌 행사 취소로 인해 2021년 회계 연도(1억5천4백만 유로)의 매출은 2020년(2억5천7백만 유로), 2019년(7억3천6백만 유로)보다 크게 낮았다. 그러나 우리는 주주들의 적극적인 지원하에 광범위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그룹에 충분한 유동성을 제공하는 데 성공했다."며, "지난 2년 동안 메쎄프랑크푸르트는 회사 및 행사 부문의 디지털화를 확장하고 각 부문에 대해 맞춤형 포맷이 개발되었고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포맷의 콘텐츠 혼합이 이루어졌다. "고 덧붙였다.
그는 "메쎄프랑크푸르트는 기업 전략의 중심축과 기업 DNA의 일부로서 지속 가능성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다. 우리 회사는 환경에 대한 책임과 지속 가능한 사업을 추구하는 책임 있는 회사로서 통합적 지속 가능성 접근법을 추구한다. 2010년부터 UN Global Compact 회원이었던 우리는 올해에도 녹색 미래를 위한 중요한 토대를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며, "메쎄프랑크푸르트는 지속가능성 거버넌스 코드를 통해 활동 영역을 정의하고 공식화 했다. 이 강령은 UN Global Compact 기준과 지속가능성, 기후 보호에 관한 일반 표준에 기초하고 있다. 우리 회사는 사회적이고 환경적으로 양립할 수 있는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 미래 세대들도 책임 있는 사업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쎄프랑크푸르트는 팬데믹으로 인한 2020, 2021년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지속하며 미래를 위한 중요한 전략적 결정을 내린 결과 5홀의 추가 증축이 2023년 2월 초 일부 완공 돼 봄 시즌 무역박람회 때 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장 증축과 관련 우베 벰(Uwe Bhem) 부회장은 "Europaallee에 위치한 프랑크푸르트 전시장 남쪽의 Messeplatz 입구와 Sparda Bank Tower 주변 공사가 크게 진척되고 있다. "며, "계획대로 2025년 공사가 완료되면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은 5천 평방미터의 면적에 4층짜리 입구를 갖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시장 남측의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고 도심에 위치한 전시장의 입지도 더 최적화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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