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헌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 진행
등록날짜 [ 2022년07월06일 17시1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의류 나눔 비영리 단체 ‘옷캔(OTCAN)’과 6일부터 12일까지 헌 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를 진행한다.

신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나눔의 가치를 확대하며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
 
‘기부 & TAKE’ 캠페인은 고객이 더이상 입지 않는 신원 여성복(베스띠벨리, 씨, 비키, 이사베이)을 오프라인 매장(베스띠벨리, 씨)에 기부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신원은 수거된 의류를 모아 '옷캔'에 전달하는 형태로 최종 기부가 완료된다. 작년 캠페인 기간 수집된 의류 약 1,500벌은 ‘옷캔’을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전달, 온정의 손길을 나눈 바 있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고객은 신원 여성복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는 8월 11일부터 21일까지 매장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신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착한 소비 문화를 확대하고,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이번에도 ‘옷캔’과 손을 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선행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옷캔’은 한글 ‘옷’과 영어 ‘CAN’의 합성어로, ‘옷으로도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소외계층에게 의류를 지원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행 심리 폭발, 리조트 패션 인기 (2022-07-11 14:52:37)
럭키슈에뜨, 론칭 10주년 ‘스타필드 코엑스점’ 리뉴얼 오픈 (2022-06-24 09:2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