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Golf)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든베어, 오프라인 흥행 성공! 릴레이 팝업으로 이어간다
현대 판교점에 두 번째 팝업..7월 신세계 강남점까지 릴레이 전개
등록날짜 [ 2022년07월01일 10시2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첫 오프라인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7월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 
 
골든베어는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MZ세대가 선호하는 스트리트 무드의 트렌디한 공간을 선보이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타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골든베어 상품(시그니처 티꽂이 와펜, 허리 뒤편 골프장갑 부착 와펜 등)들로 젊은 세대의 발길이 이어지며 집객 효과가 극대화됐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GB 엠브로이더리 폴로 스웻셔츠는 완판, 3차 리오더로 인기가 높다” 며 “여유있는 폴로셔츠의 남녀 제품으로 여성용은 크롭기장으로 유니크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흥행에 힘입어 골든베어는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연이어 7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도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골든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골프와 관련된 재미요소를 만나볼 수 있는 ‘골든 플레이(GOLDEN PLAY)’, ‘골든 셀러브리티(GOLDEN CELEBRITY)’ 존을 통해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제작된 포토부스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옐로우, 퍼플을 활용해 팝업스토어별 피팅룸의 컬러를 달리했다. 소중한 찰나를 기록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함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그린,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옐로우, 신세계 강남점은 퍼플의 고채도 컬러를 적용해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피팅룸을 연출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름 신상품 최초 공개 및 유니크한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골든베어는 골프에 집중한 고객 맞춤형으로 역대급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골든베어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 후 제품 구매고객에 한해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라비에벨CC 선불카드 100만원권, 2등 캐디백, 3등 보스턴백, 4등 볼캡, 5등 양말 등 총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방문 고객에 한해 골든베어 스티커팩 증정, 포토부스에서 한정판 포토 프레임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태극당 시그니처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과 9층 카페에서 교환 가능하다. 
 
골든베어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포어, 하얏트 서울 호텔과 럭셔리 이색 협업 (2022-07-15 10:42:23)
왁 후원 이민지 선수 US 여자오픈 우승 (2022-06-10 11: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