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이벤트/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파크 X 이랜드넥스트 협업 상품 출시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서머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 인기 고공행진
등록날짜 [ 2022년06월27일 12시22분 ]
(좌)’완판’된 나광호 작가의 작품 밀레, (우)6월24일(금)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작가와의 대화’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이랜드파크와 이랜드넥스트는 최근 협업을 통해 가족 여행객과 MZ세대 등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이랜드파크는 이랜드넥스트와 함께 지난 5월 25일(수)부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출시한 지 한 달도 안 돼 나광호 작가의 작품 밀레 ‘완판’에 이어 현재까지 총 600객실이 판매됐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과 예약문의도 평소보다 2배로 급증하고 있다.
 
아울러 이랜드파크는 최근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은 ‘호캉스(호텔+바캉스)’와 ‘미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서머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수)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이랜드넥스트가 운영하는 아트 분할 소유 플랫폼인 윌윌(WillWill)과 손잡고 선보이는 패키지로 ‘호캉스’에 작가의 작품을 감상 및 소유할 수 있는 기회까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웰윌(WillWill)’은 이랜드에서 소장하고 있는 국내외 다양한 미술품, 전세계에서 보기 드문 소장품을 지분 형태로 나눠 소액으로 작품을 소유할 수 있는 ‘아트 분할 소유 플랫폼’이다.

다른 플랫폼들과 차별화되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랜드갤러리 전시를 통해 미술품과 소장품을 만날 수 있으며, 소유할 수도 있다.
 
‘서머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는 호텔 및 리조트에서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혜택과 함께 한정판 아트 스페셜 혜택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아트 스페셜 혜택은 총 3가지로 △나광호, 수에나 작가의 분할 소유권(2조각), △아티스트 굿즈, △이랜드갤러리 헤이리 입장권(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분할 소유권은 ‘동심의 눈으로 명화를 보다’를 주제로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나광호 작가와 뉴욕에서 활동하는 작가로 붓질의 에너지로 경계가 허물어진 작품을 그려내고 있는 수에나 작가의 작품이 지급된다.
 
분할 소유권은 투숙 완료 후 ‘윌윌(WillWill)’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마이콜렉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미술작품을 경험하고 소유하려는 MZ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키지 출시를 했는데, 고객이 직접 호텔에서 작품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동시에 나아가 공동 소유의 가치까지 누릴 수 있는 부분이 패키지 인기 요인”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넥스트 관계자는 “윌윌(WillWill) 플랫폼의 정식 오픈에 앞서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아트 공동 소유 분할권의 가치를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하반기 예정인 정식 오픈에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환경을 최종적으로 점검해 최적화된 시스템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레이첨단소재, 한국IT복지진흥원에 2년 연속 ‘사랑의 PC’ 전달 (2022-06-28 11:18:11)
코오롱FnC 아모프레, 두번째 팝업스토어 현대백 중동점에 오픈 (2022-06-20 17:4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