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쏘, 핏업팬츠 누적 판매량 8만장 돌파
핏업팬츠 출시 1년만에 8만장 판매, 미쏘 대표 상품 자리매김
등록날짜 [ 2022년06월22일 09시0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대표상품 ‘핏업팬츠’(FIT UP PANTS)가 누적 8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랜드 미쏘의 핏업팬츠는 내 키와 체형에 딱 맞게 ‘나만의 핏(Fit)을 업해준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 출시됐다. 한국 여성에게 가장 잘 맞는 체형별 핏과 길이감을 구현한 미쏘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와이드핏과 부츠컷, 일자컷까지 다양한 핏으로 출시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코디할 수 있으며, 올해 데님 라인까지 추가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핏업팬츠는 출시한지 1년만에 누적 8만장 이상을 판매하며 미쏘의 핵심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올 여름 신상품 라인에는 라이트카키, 다크블루 등 고급스럽고 시원한 소재를 더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신규컬러까지 추가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핏업팬츠는 다른 SPA 브랜드와 비교해 ‘한국 여성의 체형에 잘 맞는 브랜드’인 미쏘의 강점을 극대화한 상품”이라며, “신상품을 출시할 때마다 1주일 간 5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할 정도로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미쏘가 새롭게 출시한 핏업 팬츠 여름 신상품은 미쏘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슈에뜨, 론칭 10주년 ‘스타필드 코엑스점’ 리뉴얼 오픈 (2022-06-24 09:27:17)
신원, 인도네시아 스마트공장 착공식 개최 (2022-05-31 15:2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