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애니바디,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
다양한 협업 마케팅으로 심리스 브라 시장 강자로 발돋움
등록날짜 [ 2022년05월27일 09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애니바디는 단일 라인으로만 25만 장 이상 판매하며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은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 ‘편애브라’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 강화한다고 밝혔다.

애니바디의 온라인 매출은 1분기에만 79% 성장했으며, 이 중 편애브라의 매출 비중이 40%에 달한다. 애니바디는 올해 편애브라로만 100억 매출에 도전한다.
 
애니바디는 이러한 실적 호조에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확산으로 커지고 있는 심리스 브라 시장에서 다양한 협업 활동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구독자 149만 명을 보유한 패션 유튜버 ‘씬님’과 함께 협업한 상품은 라이브 방송 24시간 만에 1억 물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3월 여성의 날을 맞아 ‘LOVE MY SELF(럽마셀)’ 을 주제로 앨리스펑크와 함께한 캠페인은 24시간 동안 1억 6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브랜드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이번 달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매거진 ‘싱글즈’와 협업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는 6월에는 ‘슬기로운 여름 생활’을 주제로 새로운 인플루언서와 편애브라의 여름 상품인 인견, 메시 라인업과 쿨 레깅스를 소개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언더웨어, 골프 전용 속옷 ‘골프핏 컬렉션’ 출시 (2022-06-10 12:10:29)
이랜드 애니바디, 인견, 메쉬 소재 편애브라 출시 (2022-04-19 12:4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