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Golf)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든베어, 민준기와 ‘골든 셀러브리티’ 캠페인 전개
2022 여름 시즌 스트릿 문화 인물, 패션 모델 겸 뮤지션 민준기 선정
등록날짜 [ 2022년05월26일 10시1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여름 시즌, 뮤지션 민준기와 함께한 ‘골든 셀러브리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22S/S 시즌부터 골프와 일상까지 상황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는 '더 골든(THE GOLDEN)' 캠페인은 더 골든’ 캠페인은 크게 골든 데저트(GOLDEN DESERT), 골든 플레이(GOLDEN PLAY), 골든 셀러브리티(GOLDEN CELEBRITY) 세 가지 테마로 구분, 테마별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된 연속성 있는 콘텐츠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골든베어는 ‘골든 셀러브리티’ 프로젝트의 피플 중 한명으로, 패션 모델이자 뮤지션인 민준기를 선정했다. 민준기는 독보적인 얼굴과 남다른 개성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럽이다. 
 
골든베어는 일상과 골프를 아우르는 브랜드 정체성과 멀티 플레이어로 활약하는 민준기의 이미지가 맞아떨어져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는 ‘드롭 더 비트(Drop the beat!)’를 콘셉트로, 스트릿 감성의 일상부터 어반 골프 룩까지 민준기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골든베어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화보 속 민준기가 착용한 상품들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소재 적용 및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골든베어 ‘나일론 스트레치 우븐 스웻셔츠’는 여유있는 실루엣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골프 스윙이 가능하다. 
 
이번 화보는 ‘더 골든’ 캠페인 테마 중 하나인 ‘골든 셀러브리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골든 셀러브리티’는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MZ세대를 위한 채도 높은 컬러와 재미 요소를 더한 라인이다. 
 
특히 정형화된 골프웨어 디자인에서 벗어나 무더운 여름철 스트릿 무드를 담아낸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골든베어는 이번 시즌부터 스트릿 문화를 만들어가는 다양한 인물을 선정해 협업을 진행한다. 또한 주인공과 함께 매 시즌 차별화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신규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든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2022-06-03 11:23:15)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2주년 프로모션 진행 (2022-05-23 10:5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