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안보현의 시원한 여름나기 ‘리넨셔츠’ 제안
가볍고 청량한 리넨셔츠 출시... 연계 ‘리얼워커’ 캠페인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5월24일 10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모델 안보현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리넨셔츠’를 제안한다.
 
브렌우드가 22S/S 시즌에 선보이는 ‘리넨 솔리드 캐주얼 셔츠’는 리넨 특유의 멋스러운 주름은 살리되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가벼움과 청량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리넨과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를 적용했다. 
 
화보 속 안보현과 같이 면, 데님 소재의 팬츠와 매치하면 여름철 격식을 잃지 않으면서도 멋을 낼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한편, 브렌우드는 리넨셔츠를 매개체로 한 ‘리얼워커(REAL WORKER)’ 캠페인을 선보인다. 브렌우드의 ‘리얼워커’는 흔들리지 않는 나만의 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남성 직업인을 매년 선정하고, 직업에 대한 철학과 가치관을 인터뷰 형식으로 보여주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 
 
 
네 번째 ‘리얼워커’ 캠페인의 주인공은 광고제작사 이노션의 김기영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다. 김기영 ECD는 광고의 언어적 요소인 카피라이트를 비롯, 영상 비주얼 및 사운드까지 광고물 제작을 총괄 지휘하는 디렉팅을 담당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지그재그’ 윤여정 편, ‘여기어때’ 도망가자 편 등이 있다.
 
김기영 ECD는 “브렌우드의 셔츠는 매너와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며 “특히 리넨 소재는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라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오는 26일부터는 ‘리얼워커’ 캠페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렌우드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시리즈, 열두번째 웜하트 캠페인 진행 (2022-05-25 10:56:07)
지이크, 성낙진 작가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2-05-12 10:4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