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발/부자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이선빈 효과 톡톡”, 샌들 매출 131% ↑
22 S/S 샌들 라인업 강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 이선빈 매출 견인
등록날짜 [ 2022년05월13일 15시4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 봄 샌들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22S/S 시즌을 맞아 플레르, 스파이크제이, 젤리빈, 오브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샌들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 5월초(5/1-5/7 기준)에만 전년 대비 131% 매출을 상회하며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슈콤마보니가 이번 시즌 앰배서더로 발탁한 배우 이선빈의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며 매출 견인에 큰 역할을 했다” 고 덧붙였다.  
 
슈콤마보니는 최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신제품을 둘러보는 이선빈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이선빈은 슈콤마보니의 S/S 시즌 주력 샌들 ‘스파이크제이’를 신고 청량감 넘치는 포즈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선빈이 착용한 ‘스파이크제이’는 슈콤마보니 시그니처 디자인을 살린 러버 슈즈를 재해석한 상품으로 TPR소재(고무와 플라스틱 중간 형태의 재질)를 적용해 착화감이 좋으며 오염으로부터 강하다. 블랙, 퍼플, 블루, 그린, 아이보리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슈콤마보니의 샌들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 코오롱몰과 슈콤마보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이랜드리테일 슈펜 사업부문 영업양수 (2022-05-31 19:33:08)
볼디스트, 워크 부츠 ‘볼트’ 출시 (2022-04-26 09:3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