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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바렛, 22 F/W 컬렉션 디지털 라이브로 진행
다양한 형태의 언어 결합, 현대 남성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 제안
등록날짜 [ 2022년01월19일 14시5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기반의 프리미엄 브랜드 ‘닐바렛(NEIL BARRETT)’이 첫 디지털 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닐바렛은 지난 17일(현지시간), 맨즈 밀라노 패션위크(MEN'S MILAN FASHION WEEK) 기간에 맞춰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라이브로 진행했다. 
 
빠르고 불확실하게 변하는 현 팬데믹 상황을 고려, 브랜드를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고자 가상의 디지털 쇼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콘셉트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이다. 양쪽에 여러 개의 눈이 지켜보는 무빙워크 형태의 활주로 위에 모델들이 걸어가는 초현실적인 모습을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연출해 눈길을 끈다.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군복, 공군 및 해군의 제복 등에서 다양한 영감을 얻었다. 군복 재단사인 닐바렛 가문의 유산과 남성 예복 재단사로서의 뿌리를 바탕에 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닐바렛은 다양한 형태의 언어를 결합하고, 새롭게 조합하여 현대 남성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데님 재킷에 레이스 소재의 해군 칼라를 매치한 의복, 나일론과 코듀로이 소재의 커머번드(블랙 타이를 착용할 때 복부에 감는 띠)를 현대적인 벨트로 재탄생시키는 등 예상치 못한 조합이 특징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닐바렛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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