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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3 AW PV 파리 전시회 성료
오프라인, 디지털 전시회 병행 하이브리드 이벤트로 진행, 62,800명 이상 방문
등록날짜 [ 2021년10월15일 14시1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22/23 A/W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Premiere Vision Paris/약칭 PV파리)가 파리 빌땡뜨에서 개최된 현장 전시회(9월 21-23일)와 디지털 전시회(9월 20-24일)를 동시 개최하는 하이브리드 이벤트로 진행됐다.

창의적인 패션 산업계의 최고 무역 박람회인 PV 파리에 주요 시장 전문가들이 패션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문제를 살펴보기 위해 코로나19 회복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방문을 마쳤다.

PV 파리 전시회는 패션 업계의 회복을 위해 산업 관계자들의 비즈니스를 장려하고, 패션 분야 전체를 위한 추진력 있는 행사로 자리잡으며, 첫 번째 하이브리드 에디션으로 현장 전시회와 디지털 전시회를 통해 방문객에게 성공적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소재 선택에 대한 디자이너의 새로운 기준, 환경 책임 문제를 포용하는 새로운 산업 변화 및 최신 디자인 프로세스 등을 조명하고 지원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3일 간의 현장 전시회에 참석한 17,100명을 포함해 62,800명 이상이 방문하고 903개의 전시업체가 참가했다.

방문객의 약 57%가 해외 방문객이었다. 프레미에르 비죵 마켓 플레이스를 통한 E-shop페이지 뷰는 79,000 이상, 124,000 이상의 제품 페이지 뷰, 디지털 토크에는 4,000명이 참가했다.

트렌드 분석에 대한 프레미에르 비죵의 전문성은 방문객들이 2가지 핵심 요소, 즉 친환경적 혁신과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패션 업계의 주요 발전 상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됐다.

혁신에 전념하는 스마트 크리에이션 공간에서는 전 세계에서 온 26개의 전문 업체가 패션 업계의 새로운 윤곽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재활용, 추적성 및 혁신적인 섬유와 관련된 영감을 주는 창의적인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온라인 전시회에서는 4000여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패션 업계의 새로운 도전에 특화된 디지털 토크에 참여했다.

질 라스보드 프레미에르 비죵 총괄 디렉터는 "18개월 만에 돌아온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는 그 어느 때보다 영감적이었으며, 역동적인 비즈니스와 축제의 열정이 가득했다"라며, "이번 전시회는 첫 번째 하이브리드 이벤트이다. 현장 전시회를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의 힘을 활용함으로써 전시회는 강력하고 국제적인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었다. 방문객 상위 국가는 넓어진 인터넷의 사용 범위를 바탕으로 거의 변화가 없었으며, 바이어들은 여행 제약 조건에 따라 구분됐다. 2022년 전시회는 최고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및 2022년 상반기 전시회는 블로썸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12월 6-7일), 프레미에르 비죵 뉴욕(2022년 1월 18-19일),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2022년 2월 8-10일), 데님 PV 베를린(2022년 5월 17-18일),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2022년 7월 5-7일) 순으로 예정돼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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