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레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브랜드 앰배서더로 아이유 발탁
등록날짜 [ 2021년07월21일 14시3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뉴발란스가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프로듀서 등 여러 영역에서 활동중인 아이유를 뉴발란스의 글로벌 엠배서더로 발탁했다.

아이유는 뉴발란스와 함께 최근 캠페인 ‘We Got Now”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유는 한국과 전 세계에서 최고의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가수로서 자신이 가진 다양한 재능을 활용한 작사, 작곡부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배우로서도 성공했다. 또한 아이유는 최근 몇 년간 뉴발란스와 함께 ‘fearlessly independent’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뉴발란스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아이유는 “항상 뉴발란스의 팬이었던 저에게는 뉴발란스가 조금 더 특별한데 그 이유는 뉴발란스가 자신의 스토리를 말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나 관심을 항상 보인다고 생각했어요. 또, 지난 뉴발란스의 모델로 발탁됐을 때, 아티스트로서의 제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줬습니다” 라고 말했다.

뉴발란스는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기다리지 않는 것이 미덕 (Impatience Is A Virtue)”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We Got Now” 캠페인의 영상을 공개했다.

또, ‘Now’가 주고 있는 ‘지금 바로 꿈과 열정을 쫓으라’는 메시지를 뉴발란스팀과 세계 여러 곳의 팬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영상 속 아이유의 모습은 노래를 작사, 작곡하는 모습을 담아내 어떻게 자신을 발전시켜왔는지를 보여준다.

New Balance APAC의 Stephen Roach 마케팅 디렉터는 “뉴발란스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아이유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재능을 가진 아이유는 기존의 틀을 따라 하지 않고, 두려움 없이 스스로 해나가는 모습이 뉴발란스의 브랜드 철학을 잘 보여주는 것 같다."며, "끊임 없이 노력하는 모습과 주변의 사람을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은 비슷한 나이 대의 사람들에게 리더로서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뉴발란스와 아이유의 캠페인은 아시아 10여개 국가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뉴발란스의  PR 이벤트는 아시아 230개의 언론을 통해 공개 되며 다양한 채널에서 아이유의 ‘Impatience Is A Virtue’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아이유를 통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아이유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퍼포먼스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을 매치 시키는데 중점을 두는 등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PHOTO: https://blog.naver.com/okf21/222440185963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극지연구소 미래기술개발부와 MOU 체결 (2021-07-22 14:14:37)
노스페이스,‘K-에코 클라이밍 반팔티 및 볼 캡’ 추가 출시 (2021-07-19 12:5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