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21 봄/여름 캡슐 컬렉션 전개
격식 있는 클래식과 자유분방한 캐주얼을 동시에 완성하는 아이템 주력
등록날짜 [ 2021년04월19일 12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모델 성훈과 함께 1960년대 미국의 풍요롭고 여유로운 무드를 재해석한 2021년 봄/여름(S/S) 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의 전 대통령이자 패션 아이콘이었던 J F. 케네디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남성적인 실루엣을 살려주는 가벼운 소재의 아이템을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블레이저, 점퍼, 치노 팬츠, 옥스퍼드 셔츠 등 18개의 스타일은 클래식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
 
‘60’s 하운드투스 체크 져지 재킷’은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들어간 클래식 스타일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이태리 수입 소재에 흡한속건과 냉감 기능의 안감을 사용했다.
 
화보 속 성훈은 재킷에 가벼운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한 ‘솔리드 칼라 반팔 니트’를 매치해 깔끔한 코디를 완성했다.
 
‘60’s 솔리드 더블 블레이저’는 클래식 핏의 멋스러운 이중 여밈 재킷이다. 정통 블레이저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금장 버튼과 네이비 컬러를 활용했다. 
 
화보 속 성훈은 같은 계열의 컬러 셔츠와 밝은 색의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아메리칸 비즈니스 웨어를 추구하는 브렌우드가 이번 시즌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TPO에 맞춰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더 많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이크, 성낙진 작가와 함께한 ‘Turn on Switch’ 공개 (2021-04-27 11:58:20)
캠브리지 멤버스,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단복 공급 (2021-04-14 09:5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