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골프 브랜드 ‘골든베어’ 론칭
2030 영골퍼 타깃으로 스트리트 무드 제품 선보여, 유행 타지 않는 제품 구성
등록날짜 [ 2021년03월10일 09시07분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스트리트 감성을 특화한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GoldenBear)’를 3월 10일 론칭한다.
 
이미 왁,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지포어 등의 골프웨어 브랜드를 보유한 코오롱FnC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추가, 더욱 다양한 골프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게 됐다.
 
골든베어는 스트리트 무드를 즐기는 2030 영골퍼들을 타깃으로, 유니섹스 라인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컨셉은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유로운 감성의 골든 제너레이션(Golden Generation; 특정 연령층에 특출한 재능을 가진 인재)을 위한 골프웨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전형적인 골프 착장에서 탈피, 오버핏과 와이드 패턴이 적절히 접목됐다.
 
또 전 라인이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들로 구성돼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과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다. 특히 볼마커 부착이 가능한 자석을 내장하는 등 골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은 편안한 라인의 후디, 재킷, 카고팬츠 등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다. 스웻소재를 활용한 셋업도 골든베어의 대표 제품이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베어는 영골퍼들이 일상생활에서 즐겨 입는 실루엣들을 재해석, 브랜드만의 감성을 결합해 출시한 브랜드”라며 “2030 고객들이 자신만의 자유분방한 무드를 드러낼 수 있도록 좋은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통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16일 입점해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 카트 골프, 라이프스타일 반영 전문 플랫폼 성장 추구 (2021-03-23 13:14:01)
왁, 엠버서더 ‘와키즈’ 모집 (2021-03-02 10: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