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국제 란제리 전문 전시회인 인터필리에르 파리 주최사인 유로벳은 불확실한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차기 1월 전시회를 100% 디지털로만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새롭게 개선된 가상 플랫폼 ‘란제리 커넥트’와 ‘인터필리에르 커넥트’가 각각 2021년 1월 23일 및 1월 25일부터 오픈 될 예정이다. 플랫폼을 통해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생산 업체들을 만날 수 있으며 소매 시장의 최신 트렌드, 혁신, 발전에 대한 정보 및 풍부하고 창조적인 컨텐츠를 통해 소비 패턴에 대한 최신 소식을 얻을 수 있다.
사전 등록 링크를 통해 란제리 커넥트와 인터필리에르 커넥트에 접속할 수 있다. 최고의 란제리, 수영복 및 리조트웨어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란제리 커넥트는 등록하면 1월 23일부터 다중 검색 엔진을 통해 모든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관심있는 브랜드에 메일이나 채팅을 통해 직접 연락 가능하며 관련 업계 주요 담당 연락처를 확인하고 원격 비디오 미팅 일정을 잡을 수 있고 제품, 트렌드 소개 및 새로운 2021/2022 컬렉션을 만날 수도 있다. “퍼스널 쇼퍼”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니즈에 맞춰 매일 새로운 제품을 추천해주고 연락처를 제공해 주며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다. 란제리 커뮤니티가 제공하는 풍부하고 창의적인 웹미나, 토크 및 미팅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전문가와 연사들이 준비한 최신 시장 트렌드, 신제품 및 시장의 진화를 알 수 있는 웹미나, 컨퍼런스 및 창의적 컨텐츠로 이루어진 전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란제리 커넥트는 유명 프랑스 브랜드 및 해외 브랜드들과 유망 신진 디자이너들을 한데 모았다.
인터필리에르 커넥트의 경우 새로운 트렌드, 소재와 혁신을 둘러보기 위해 등록하면 1월 25일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네트워킹에 참여할 수 있다. 인터필리에르 커넥트 역시 다중 검색 엔진을 통해 모든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으며 관심있는 제조 업체에 메일이나 채팅을 통해 직접 연락 가능하다. 관련 업계 주요 담당 연락처를 확인하고 원격 비디오 미팅 일정을 잡을 수도 있다. “퍼스널 쇼퍼”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니즈에 맞춰 매일 새로운 제품을 추천해주고 연락처를 제공해 주며 무엇이든 물어볼 수도 있다. 제품, 소재, 트렌드 소개 및 S/S 22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한다. 인터필리에르의 예술 감독이자 컨셉트 파리의 창설자 조스 베리(Jos Berry)가 주관하는 F/W 22-23 시즌 생방송 프리뷰 회의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