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레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 실시
여행’ 이라는 문화적 코드 기반으로 패스포트 백, 지갑 등 증정
등록날짜 [ 2017년07월24일 10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코레일(KORAIL) 서울본부와 '휠라+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휠라 X 코레일 청춘패스포트 캠페인은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청춘들과 함께 더욱 가까이 공감하고 소통하려는 양사의 공통 취지로 기획됐다. 휠라가 출시한 '청춘 패스포트백'을 매개로, 낭만적인 여름 특권 여행을 떠나는 20대 내일로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휠라는 오는 24일(티켓 수령일 기준)부터 서울역 또는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을 증정한다. 각 역별로 선착순 350명씩, 총 700명에게 제공하며, 내일로 티켓 발권 시 서울역 또는 용산역 지정고객에 한해 현장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내일로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휠라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며,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을 포함한 가방, 모자 등 휠라 액세서리 제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청춘들의 여행 '잇 아이템'으로 부상 중인 휠라의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은 휠라 리니어 로고로 장식된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 백. 미니멀리즘 열풍에 발맞춘 디자인적 감각은 물론 알찬 수납공간까지 갖춘 것이 특징.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채로운 문화 코드를 활용, 20대 젊은 층과의 공감대 및 소통 강화에 힘을 쏟는 휠라와 코레일 서울본부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했다"며,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10~20대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온 휠라가 이번 여름에도 청춘들을 위한 취향저격 이색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스토리-하노이에서 만난 사람들
유통업계 ‘트래블-테인먼트’ 마케팅 활발
칼럼-100세시대, 후반생 어떻게 살 것인가?
세계여행-홍콩 스탠리 베이(Stanley Bay)
한국여행-경남, 통영시
세계여행-나이아가라 폭포
한국여행-괴산, 문광저수지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70년대 빈티지 클래식 슈즈 ‘U220&U520’ 출시 (2017-08-07 10:54:50)
휠라 윤윤수 회장, 대구 남산고 깜짝 방문 (2017-07-19 16:5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