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톰 브라운(Thom Browne)’이 8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hombrowne.co.kr)를 오픈했다.
톰 브라운은 레드, 화이트, 블루의 시그니처 3색 테이핑과 팔의 4선 디테일 등 자신만의 독특한 핏과 개성으로 글로벌 남성복을 리딩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톰 브라운의 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새롭게 오픈한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톰 브라운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개를 비롯, 최신 컬렉션 이미지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B Journal 항목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을 가장 먼저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톰 브라운의 남성 컬렉션 상품, 특히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시그니처 4 BAR 저지와 카디건, 시그니처 3색 컬러 디테일이 있는 옥스포드 셔츠는 물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상품도 선보인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