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케이프, ‘사람, 산’ 제작지원
허영호 대장 의류지원 브랜드 홍보 강화, 사람과 자연 함께 호흡 공감문화에 일조
등록날짜 [ 2016년01월12일 12시07분 ]

울산MBC 등산 전문 프로그램 ‘사람, 산’(왼쪽)과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로고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기자]2014년 인기를 끌었던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이번에는 울산MBC의 등산 전문 프로그램 ‘사람, 산’ 제작지원에 나섰다.

‘사람, 산’은 허영호 대장과 대학교수, 일반인 참여자 등이 함께 등산하며 아직 발표되지 않은 비경과 고개를 소개하는 휴먼스토리가 물씬 풍기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2일 방영분에는 허영호 대장, 가수 리아 등이 2016년 첫 등산지로 태백산을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고, 오는 1월 9일에는 덕항산을 등산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방송은 울산MBC에서 아침 8시 50분에 방영되며, 서울,여수,울산,광주,목포MBC 및 케이블, 위성방송에도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노스케이프’는 ‘사람, 산’을 통하여 아웃도어 활동 매니아들에게 브랜드 노출 확대를 위해 2016년 1월부터 제작지원 협약을 체결했고, 에베레스트를 등정했던 산악인 허영호 대장 의류 후원으로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을 접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9일 방영분에는 윤리적인 공정과정을 거쳐 RDS 인증을 받은 덕다운제품 ‘착한다운’이 노출된다. 전체적으로 회색빛의 바디에 가슴 부분에 짙은 남색으로 배색을 준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등산시 몸의 움직임을 충분히 보완해 줄 수 있는 소프트쉘 블랙점퍼도 찾아볼 수 있다.

 지난 1월 2일 방영 이후 ‘노스케이프’ 매장에서는 “제품명은 잘 모르겠는데, 허영호 대장이 입었던 옷을 찾고 있어요”라는 소비자도 있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노스케이프’ 사업본부장 유지호 상무는 “‘사람, 산’은 사람과 산이 새롭게 소통하고 산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휴먼스토리가 살아 숨쉬는 프로그램으로 ‘노스케이프’는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는 물론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삶의 여유를 찾는 브랜드의 정신을 알리는데도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립공원관리공단과 공동으로 진행 중인 자연을 배려하고 공감하며 즐기는 ‘슬로우 탐방 캠페인’ 등과 함께 사람과 자연이 함께 호흡하는 문화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상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와이드앵글, 박인비, 고진영 선수 화보 공개 (2016-01-13 12:29:58)
노스페이스 ‘2016 더 드림 하이킹’ 참가자 모집 (2016-01-12 09:3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