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안경/모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협업 선글라스 출시
등록날짜 [ 2015년05월20일 12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회장 박성철)의 ‘반하트 디 알바자(VanHart di Albazar)’가 이탈리아 '인디펜던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첫 선을 보인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기존 출시 예정일보다 일찍 출시됐다. 총 다섯 가지 모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여성들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한 사각부터 원형 프레임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얼굴형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특히 정면 브릿지를 더해 클래식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살린 선글라스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이에티브 디렉터는 “고객들의 문의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일을 앞당기게 됐다”며 “라포엘칸과 협업한 선글라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고개들의 반응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이탈리아 인디펜던트의 대표 라포엘칸은 이탈리아 자동차 기업 ‘피아트’ 회장의 외손자이며 탁월한 패션감각으로 세계적인 패션 피플로 꼽히는 인물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메리칸 빈티지 스포티즘 패션선글라스 라츠 런칭 (2015-05-26 20:13:25)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아디다스 슈퍼스타 재런칭 선글라스 출시 (2015-05-18 22:3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