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전시회/패션위크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6/17 F/W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 개최
등록날짜 [ 2015년05월15일 14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 '2016/17 F/W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가 5월 27일과 28일 2일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Fira Montjuïc Hall 8에서 개최된다.  
 
파리에서의 13회에 걸친 전시회에 이어 바르셀로나에서는 3번째인 '제16회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은 국제적인 일류 진즈웨어 분야의 리더로서 그 어느 때보다 이 전시회의 뚜렷한 위치를 재확인하고 더욱 발전된 프리미엄 데님 제품들을 전시한다.  
 
또한, 데님 산업 관계자를 위한 주요 미팅 거점 및 영감의 원천으로서 특유의 코드와 가치를 바탕으로 국제 데님 커뮤니티 간의 생산적 연결고리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이번 시즌, 전시회 고유의 컨셉과 가치를 바탕으로 기존의 데님 바이 프레미에르 비죵(Denim by Premiere Vision)에서 ‘바이(by)’를 생략, 전시회명을 단순화시킨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은 개성, 노하우, 전문성을 커버하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데님 직물에 대한 열정이 담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섬유업체(45%), 제조/워싱/가공(24%), 부자재 업체 (21%), 화이버 생산 업체 및 방적 업체 (3%), 기술 개발 업체 및 프로모션 업체(7%)가 참가했다. 엄격하게 선발된 새로운 10개 전시업체 가운데 제조/워싱/가공 업체 6 곳은 이탈리아(2), 터키(1), 모로코(1), 아랍 에미레이트(1), 튀니지(1)로 구성됐으며, 방직업체 2 곳은 이탈리아와 터키, 부자재 제조 업체 1 곳은 영국에서, 기술 개발 업체 1 곳은 스페인에서 참가했다. 
 
또한, Vicunha Textil (브라질), Kurabo Industries (입본)의 2개 섬유업체와 이탈리아 제조/가공/워싱 업체 Martelli 가 몇 시즌 공백 이후 복귀하는 등 전문가들의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에 대한 높은 관심을 알 수 있다.

터키가 전체 전시업체의 29% 차지하며, 이탈리아(18%), 스페인 (9%), 모로코(8%) 및 일본, 인도, 파키스탄, 홍콩, 프랑스, 튀니지, 독일, 브라질 등의 진즈웨어 업계 주요 21 개국이 참가해  노하우와 최신 개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독창적인 고급 제품을 찾는 하이엔드 패션, 진즈웨어 브랜드, 디자이너, 주요 럭셔리 브랜드 등 4,000 여 명의 해외 방문객이 이번 전시회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세계여행-스페인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의 고야를 만나다
세계여행-중세도시가 살아 숨쉬는 스페인 톨레도를 가다
사설-섬유와 패션이 다함께 사는 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재팬크리에이션 16], 한국관 참가업체 모집 (2015-05-20 09:12:59)
효성-아넥스 전시회 참가, 기저귀용 크레오라 컴포트 홍보 (2015-05-12 12:5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