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대리점/가두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그룹형지, 양산물류정보센터 준공식 개최
최첨단 물류설비 구축, 패션, F&B, 문화 등 지역민 위한 공간 제공
등록날짜 [ 2015년04월10일 13시0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10일 경남 양산시 동면에 소재한 ‘양산물류정보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양산물류정보센터가 최첨단 물류설비를 갖춰 스피드와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패션 F&B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본빌딩을 별도로 두어 지역민을 위한 쇼핑 문화공간이자,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을 비롯, 나동연 양산시장, 한옥문 양산시의회 의장, 구자웅 양산상공회의소장, 박원양 삼미건설 회장, 서영길 IGM 세계경영연구원 원장, 박우 패션그룹형지 사장, 최병환 형지리테일 사장 등이 참석했다.

형지 양산물류정보센터는 총 대지면적 11,092㎡, 총 사용면적 62,800㎡에 지상 10층 ‘센터동’과 7층 규모의 ‘본빌딩’으로 이뤄졌다. 센터동에는 최첨단 자동화 물류설비가 갖춰져 패션그룹형지의 물류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는 역할을 한다. 600만장의 의류를 보관할 수 있는 규모로, 일평균 3만장의 물류 처리가 가능한 무인자동물류설비가 구축됐다.

양산물류정보센터는 교통의 요충지로 남부 지역 물류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며, 기존 형지 화성물류센터와 함께 물류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고 있다. 이 빌딩에는 신개념 아웃렛 ‘패션라운지’를 비롯해, 스시 레스토랑, 프리미엄 한식뷔페 등 F&B, 컨벤션홀 ‘지펠리체’, 형지리테일 오피스가 입점해, 쇼핑, F&B,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시킬 계획이다.  

또한, 계열사 형지리테일 법인을 2013년 양산으로 이전해 리테일 사업을 강화하는 한편, 지역 인재를 채용하고  패션라운지, F&B 등에서도 지역민 고용 창출 효과를 내고 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패션그룹형지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장기적 안목으로 양산물류정보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양산물류정보센터는 물류경쟁력 뿐만 아니라 지역민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활용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이날 준공식을 가진 양산물류정보센터와 함께 부산 괴정동에 소재한 ‘패션그룹형지 부산타운’, 부산 사하구에 건립중에 있는 ‘바우하우스 부산점’을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유통 사업의 축으로 삼고, 이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지속 매진한다는 방침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 에피그램, 팝업 스토어 “Almost Home” 오픈 (2015-05-11 12:49:27)
두타, 서울패션위크 연계 프로모션 진행 (2015-03-19 09:5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