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인터넷/온라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르사체,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홍콩 두번째 매장, 현대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특징
등록날짜 [ 2014년06월24일 09시30분 ]
 
[패션저널:이화경 기자]베르사체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영국 건축가 제이미 포버트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완성된 홍콩의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732 평방 미터에 달하는 부티크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플래그십 스토어다. 베르사체가 가진 에너지와 역동성에 전통적인 이탈리아의 건축적 가치가 아름답게 조합된 매장이다.

매장은 대리석 모자이크, 황동과 투명 아크릴 등으로 꾸며져 베르사체 프레타포르테 컬렉션과 다양한 액세서리가 현대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로 어우러 질 수 있게 했다. 

매장에는 베르사체 홈 컬렉션도 전시될 예정이며, 코너의 한 부분에 베르사체의 패션 주얼리와 시계를 진열해 하우스의 품격과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정교하고 럭셔리한 VIP 룸은 고객들의 쇼핑과 럭셔리한 경험이 풍부해 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과거와 현재가 만나는 접점에는 9세기 비잔틴 양식의 성당에서 영감을 받은 모자이크 바닥 장식과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투명한 아크릴 선반 및 파티션이 대조를 이룬다. 특히,  황동색 별들은 최고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부티크를 더욱 빛나게 해 준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해 베르사체 하우스의 아이덴티티가 잘 묻어나는 시그니처 백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두개의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총 60피스 한정 생산되며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화려함과 호화로움의 전형으로, 퀼팅가죽에 메탈 프린지와 골드 스터드를 장식해 베르사체 특유의 멋을 더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메탈 프린지 장식이 돋보이는 카프스킨 버전과 퀼팅 디테일이 아름다운 시프스킨 버전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각각의 피스들은 ‘Hong Kong Limited Edition(홍콩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고 골드로 새겨진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택이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에는 갤러리아 백화점에 베르사체가 입점해 있으며, 올해 ‘베르사체 진’ 단독 매장을 포함해 두 번째 베르사체, 베르수스 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PA [스파오], [미쏘], 대형마트 판매 본격화 (2014-07-03 10:44:34)
웰메이드, 폭넓은 연령층 겨냥 피케셔츠 상품 다량 입점 (2014-06-13 10:5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