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반하트 디 알바자" 등 남성복 매장 연이어 오픈
등록날짜 [ 2012년09월10일 00시00분 ]

'반하트 디 알바자' 올해 20개 매장 확보. '아이코닉 7' 팬츠 전문 브랜드로 국내 시장 자리매김
'반하트 디 알바자' 롯데 본점
[패션저널:박윤정 기자] ㈜신원(회장 박성철)의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와 '아이코닉 7'의 한국 매장 오픈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탈리아, 한국 등에 글로벌 브랜드로 전개하고 있는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는 2011년 F/W 시즌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롯데 본점, 신세계 센텀점 등을 비롯해 15개의 한국 내 매장을 확보했으며, 올해 내 20개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신원은 고가 남성 마켓의 특성상 빠른 유통망 확보가 힘든 점을 감안할 때 '반하트 디 알바자'의 유통망 확보는 글로벌 기준에 맞춘 기획, 생산, 유통, 마케팅까지 유기적으로 운용돼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스타일 디렉터 알바자 리노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두영의 콜렉션 제품과 이탈리아 밀라노 알바자 매장의 클래식 아이템까지 이탈리안을 정체성으로 하는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남성복으로, 맞춤 라인(비스포크)의 경우 정재계 인사들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다.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에서 야심차게 론칭한 팬츠 전문 브랜드 ‘아이코닉7’ 또한 지난 8월 1호점인 롯데 광주점을 시작으로 매장 오픈을 속속 진행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 중 신세계 센텀과 롯데 본점은 팝업 스토어로 오픈했으며, 이번 시즌 마켓 테스트를 통해 향후 정상 매장으로 전환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11월 AK 수원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향후 추가 오픈도 계획중이다.

지난 9월 7일 오픈한 롯데 본점의 경우 유동 고객이 많은 5층 에스컬레이터 하행선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핏을 가진 프리미엄급 팬츠를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는데 ‘아이코닉7’의 등장을 반긴다는 입장이다.

현재 신원은 반하트 디 알바자, 지이크, 지이크파렌하이트, 아이코닉7까지 다양한 장르의 남성복을 보유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관련기사

■ PIS 2012-어떤 기업들이 참가했나?(上) (2012-09-07)
[DPSR], 한류 바람 타고 일본 데님업계 새 바람 (2012-09-04)
신원 [SI(씨)], 매장 리뉴얼 진행해 매출 증진 (2012-09-03)
[지이크], 팬츠 전문 브랜드 [iCONIQ 7] 론칭 (2012-04-26)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성 예복, 일상복 활용 가능한 "모던 클래식 웨딩 수트" 인기 (2012-09-11 00:00:00)
어그 컬렉션, 락 재해석 남성 제품 출시 (2012-09-06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