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특집/기획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텍스타일라이프] 창간 15주년, 베스트 광고주 선정
등록날짜 [ 2012년07월16일 00시00분 ]

중소기업 7개사, 대기업 5개사,  3개 연구소,  외국계 기업 5개사 등 26개 기업 선정


 

[텍스타일라이프: 편집국]본지는 창간 15주년을 맞아 그동안 [텍스타일라이프]지에 광고를 게재해 주신 기업 가운데 창간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광고를 게재해 주셨거나 연간 광고를 체결 규모가 큰 기업을 베스트 광고주 기업으로 선정 했습니다. [텍스타일라이프]가 창간 이후 지금까지 성장 발전 할 수 있었던 것은 저희 매체에 광고를 게재해 주신 기업들 덕분이였습니다.

본지 창간 이후 지금까지 많은 기업들이 광고를 게재해 주셨습니다만 모두 베스트기업으로 선정하지 못한 점 양해를 바랍니다.

베스트 광고주 기업으로 모두 26개 기업을 선정했습니다. 이 가운데 대기업군은 제일모직(대표 박종우), 이랜드(회장 박성수), 효성(회장 조석래), 현대모비스(총괄사장 전호석), 세아상역(회장 김웅기) 입니다. 제일모직, 이랜드, 효성은 본지 창간 시기부터 꾸준히 광고를 게재해 그동안 본지가 안정적으로 업계 소식과 정보를 전달 하는데 기여했다고 평가합니다. 현대모비스는 우리 업종은 아니였지만 꾸준히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산업용 섬유가 자동차에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우리 섬유업계와도 연관이 있는 기업입니다.

중소기업으로는 [디지아이(회장 최관수)]를 비롯해 [광성텍(대표 김유중)], [니카코리아(대표 김경재)], [대림스타릿(대표 정연국)], [도유기계(대표 노재숙)], [씨엠에스무역/영우무역(대표 차두형)], [유흥케미칼(대표 신근식)] 등 7개 기업입니다.  이들 중소기업들은 대부분 수년간 연간 광고 계약을 체결해 광고를 게재한 기업들입니다.

대기업들 보다 기업 규모는 작지만 전문지에 대한 광고 게재 횟수와 규모는 컸습니다. 이들 중소기업들의 전폭적인 광고 지원은 저희 매체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들이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본지는 더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광고 노출에 힘을 쓰겠습니다.

기관 및 단체 광고주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노희찬), 벡스코(대표 김수익),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동수)를 선정했습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국내 섬유단체 가운데 최상위 단체로 각종 행사 광고를 창간 때부터 지금까지 게재했고 벡스코는 부산섬유패션전시회 등 전시회 관련 광고를 많이 게재했습니다.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도 프리뷰인 대구(PID) 등 전시회와 각종 행사 광고를 창간 때 부터 줄곧 게재했습니다.

연구소로는  한국섬유기술연구소/KOTITI(소장 김영률), FITI시험연구원(원장 노문옥),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우정구)을 선정했습니다. 모두 우리 업계의 우수한 두뇌들이 모여 있는 중요한 연구기관들입니다. 창간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광고를 게재하고 각종 자료를 제공 했습니다.

외국계 기업으로는 도레이첨단소재(대표 이영관), 미국면화협회(회장 John Mitchell), 메쎄프랑크푸르터코리아(대표 진용준), 네이처인터내셔날(대표 최윤성), 진우엔터프라이즈/진우상역(대표 김진홍) 등 5개사 입니다. 미국면화협회는 코튼데이 행사와 미국면화 이미지 홍보 광고를 창간 때부터 꾸준히 게재 했고 메쎄프랑크푸르터코리아 역시 각종 섬유관련전시회 광고를 많이 게재 했습니다. 네이처인터내셔날은 텐셀과 라이오셀 광고를 수년간 일정하게 게재하고 있으며 진우상역도 각종 원사와 해외 유명 염색기메이커의 광고를 자주 게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지사가 없는 외국계 기업으로는 중국의 헝리그룹/헝리화섬유한공사(총재 진건화/陈建华)시미엔방직유한공사(대표 왕령령/王寧寧), 카타르의 카타르항공 등  3개 기업을 선정했습니다.  본사 중국 지사를 통해 연간 광고를 게재했으며 한국시장에 비중을 높이고 있는 기업들입니다. 이들 베스트 광고주 기업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특별기획-섬유패션인들과 함께 달려온 15년
인터뷰-진용준 메쎄프랑크푸르트코리아 사장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엔미래보고서 2025]-밀레니엄프로젝트가 예측한 미래(上) (2012-07-30 00:00:00)
책임은 나누는 것이 아니라 공유하는 것 (2011-03-05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