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댓글 전체보기  
뉴스에 달린 유저들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시발핑-큰 소리 치고 꼬리 내리는게 우리의 장기여, 압력에도 굴복한 적이 없지만 서로 존...
당연하지 땐놈들 아버지 엄마 잘 만나 돈 많은데 왜 사구려 옷 사 입겠어
뒤타이어 못구해요 버려야됩니다ㅜㅜ
캬캬캬
https://bit.ly/2PpDxvB 에이티브도 1+1에 88프로까지행사중임 행사대박많이하네요즘
체개바라 저넘은 쿠바서 빠지는데가없군
조선놈들은 단속하고 구속하야돼 봐주면 몰래몰래 다버려 우리집에도 먼지 엄청 들어오고...
의식주는같다 음식과 똑같이 해야한다
맞짜녀 기업이 알아서 측정 보고…미세먼지 배출량 멋대로 조작 출처 : JTBC | 네이버 http:...
그런다고 팔리겠소 의류업체에 의무적으로 50%이상 쓰도록 할당시켜요 강제로
수도권 일원에 대형공장 가운데 폐수, 슬러지, 대기(소각로) 등을 불법적으로 배출해 온 이...
뼈아픈 지적이고 정확하게 보셨네요. 제 개인 의견인데 공장은 모두 공단지대로 보내야 한...
좋은글이다께. 한국사람 몰래몰래 버리는 사람 많타 헤
땐놈들도 마이 버려잖아
깜빡깜빡깜빡흑흑흑흑대한민국
굴둑마다 tms장비라는게 들어가고 환경부에서 드론으로 감시도 합니다 TMS 란? Tele Metering S...
가입
염색공단 열병합발전소 즉각 철거하라!! 염색공단 열병합발전소 즉각 철거하라!! 염색공...
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자기야니들이알어빠팅
열폭미스해피완전조아흑흑
이시영누나사랑해이시영누나사랑해이시영누나사랑해이시영누나사랑해이시영누나사랑해
핸리코튼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화보 정말 멋지네요. 옷과 정말 잘 어울...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인쇄소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베트남에 거주중인 코베카비즈 ...
박봉현은 베트남에 거주하면서 한국에서 물건을 제작하고 물건만 받고 결제를 안해주고 ...
코베카 대표 박봉현은 완전 사기꾼입니다 베트남에서 한국제조회사에서 제품 제작하고
인강 비용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대구 오프라인강의는 어느곳에 언제 오픈하나요?
대표 인성이 구림
위챗사용자 카페 http://cafe.naver.com/wechat 위챗을 사용하는 분들의 불편함의 해결과 유익한 ...
이게기사입니까?
8년이나 인상없던 직원분들 최저인금이나 인상해 줬는지 모르겠네...
정보감사합니다~!!!
오~멋지네요~ 저도 아는곳임 ㅋ좋은정보 감사염~
쌩큐
구라치고있네;;;
홍보기사 띄울 때 월급이느..아는 사람은 다 아는데
밖에 나와있다가 급히 정장 필요해서 지이크 강남점에서 60만원대에 정장 구입. 퀄리티가 6...
아자뭐죠?사랑so hot헐
MCM..지갑샀는데 교환해도 계속불량!무한교환해야하나 그냥 기분나쁘게 써야하나 진짜 고...
서울쪽 특히 청계천이나 성수동 쪽에서 필름형 접착제를 구할곳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