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2010년 브랜드 파워 강화!
등록날짜 [ 2009년12월18일 00시00분 ]

백화점 입점과 연내 280개 매장,1550억원 매출 목표
 
㈜세정(대표 박순호)의 [올리비아로렌]이 꾸준한 매출 상승과 한층 젊어진 감각 및 유통망 다각화 전략을 바탕으로 여성 매스 벨류 마켓의 선두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 할 방침이다.

2009년 현재 260여개의 유통망을 확보하고 1350억의 매출을 목표로 여성복 시장에 강자로 자리를 굳힌 올리비아로렌은 브랜드의 유니크한 벨류를 부각시키며 2010년 상품에서부터 유통, 광고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파워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 할 예정이다.

상품 전략은 커리어와 캐쥬얼 라인을 구분하여 커리어존의 구성을 높이고 브랜드의 파워 아이템으로 자켓을 지정하여 정장 자켓의 비율을 15% 높여 기획, 상품의 가치는 높이되 합리적인 가격대로 크로스 코디가 용이하도록 한다.컨셉별로 블랙 라벨존도 10%로 구성하여 디자인, 소재, 스타일, 퀼리티 등에 있어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상품의 가치를 부여하고 완성도 높은 컬렉션으로 고객의 만족도도 높인다.

상품의 리뉴얼과 더불어 영업 전략으로는 지난해 비효율적인 매장 25개점을 철수하고 올해는 지속적인 신규 오픈과 확장 및 리뉴얼로 점별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안정화에 주력하고 유통의 다각화 정책에 따라 백화점 입점을 추진,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고감도 인테리어와 올리비아로렌만의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VMD 리뉴얼 등으로 많은 변화를 준다.

광고 홍보에 있어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4대 매체의 탄력적 운영과 전략적인 접근 방식으로 지역별 현장 밀착 광고 및 타겟 연령에 맞는 PPL 및 제작지원 등을 진행하여 고객 공감형 메시지를 전달하며 장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및 loyalty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작년에 이어 전속 모델인 수애와 최근 1년 연장 계약을 맺고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도회적이면서도 엘리건트한 스타일을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여 다각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주력 할 것이다.수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력을 한껏 살린 올리비아로렌의 새로운 비쥬얼은 내년 1월 초, 카다로그 촬영을 시작으로 2010년 S/S 시즌부터 각종 광고 매체와 매장 와이드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12월 현재 ‘수애’의 대종상 영화제 여우 주연상 수상을 기념하여 모피 코트 균일가 및 모피 특가전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CRM을 통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이벤트 고지와 SMS 서비스 등 연말까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점당 매출 20% 신장세와 폭발적인 겨울 매출 상승세로 올 매출 목표 1350억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비약적인 성장세로 내년도 백화점 입점과 유통망 280개로 매출 1550억원을 목표로 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윤지선 기자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윤지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룩, [레드 드레스] (2009-12-24 00:00:00)
이탈리아 브랜드 [브루노말리] 국내 런칭! (2009-12-11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