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탈리아 브랜드 [브루노말리] 국내 런칭!
최상의 퀄리티와 창조성,장인정신 깃든 명품 브랜드
등록날짜 [ 2009년12월11일 00시00분 ]

 

클래식과 예술 그리고,지성과 세련미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 하여 전세계 패션 피플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브루노말리]가 오는 2010년 SS를 시작으로 드디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다.

트랜디한 패션감각과 세대를 뛰어 넘는 클래식한 감성이 공존하는 예술적 명품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는 ‘브루노말리’는 1936년 Mario, Bruno, Maria 3남매에 의해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탄생하였으며 이탈리아 정통의 오리지널리티와 핸드메이드를 기반으로 하여 지금까지 최상의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브루노말리 코리아(대표 정태선)는 “2010년 SS인 2월부터 백화점에 공식 매장을 오픈하고,  이태리 수제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핸드백과 제화로 상품을 전개한다.” 고 밝혔다.

현재 브루노말리는 전 세계 명품매장의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이태리 6개 플래그쉽 매장을 비롯하여 이태리, 일본 등 40여 개국에 걸쳐 남녀 제화,핸드백,의류 등 패션 토탈 아이템을 전개중이다.

특히, 일본에서는 최고의 명품 백화점으로 꼽히는 다카시마야 백화점 본점을 비롯하여 25여개 고급 백화점에 입점되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국내의 매장 컨셉도 현지 인테리어 및 디자인을 도입하여 이태리, 일본 명품 브루노말리의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할 계획이다.

100% 이태리 본사 직수입으로 진행되는 브루노말리는 여성 핸드백을 중심으로 구두와 지갑, 벨트 등의 잡화 컬렉션을 75~150만원대의 중고가 가격대로 중심 운영할 방침이다.

최고의 퀄리티와 창조성 그리고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하여, 한 켤레의 신발을 만들기 위해 15일의 시간과 150여 가지의 단계를 거치는 브루노말리 장인들의 변치 않는 신념은 70년 넘는 세월 동안 ‘브루노말리’를 지탱해 온 힘일 뿐 아니라, 현재까지도 가장 혁신적이고 정교하며 높이 평가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브루노말리’는 문화적인 감성과 기품을 겸비한 상류층을 위한 어번 클래식(urban classic)을 메인 컨셉으로 이태리의 정통성에 모더니티가 접목된 하이앤드 드레스라인과 워킹우먼의 세련되지만 활동적이고 편안한 스타일을 주축으로 하여, 여성 핸드백과 구두, 지갑과 벨트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에는 Marc Jacobs(마크제이콥스)와 Sonia Rykiel(소니아리케일) 그리고 Sergio Rossi(세르지오로시)와 Via Spiga(비아스피가)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Ernsto Esposito(에르네스토 에스포지토)를 총괄 디렉터로 영입하여 보다 새롭고 혁신적인 브랜드로써 나아가기 위한 새로운 변화를 준비중에 있다.

세계적인 배우 소피아 로렌과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2세, 힐러리 클링턴에 이르기까지 각계 각층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브루노말리’는 내년 1월 초,하얏트호텔에서 대대적인 런칭 행사를 기획중에 있으며 신규고객 창출과 로열티 고객 관리를 위한 고급스럽고 다양한 타깃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윤지선 기자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윤지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2010년 브랜드 파워 강화! (2009-12-18 00:00:00)
디자이너 이상봉, 카우 퍼레이드 코리아 2009 참여! (2009-12-09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