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디자이너/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지오, 파리 프랭땅 백화점 단독 팝업 스토어오픈
등록날짜 [ 2023년12월08일 14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프랭땅 백화점(PRINTEMPS HAUSSMANN)에서 12월 2일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24년 2월 2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디올(DIOR), 구찌(GUCCI), 지방시(GIVENCHY) 등과 같은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이 위치한 프랭땅 백화점의 2층 남성관의 중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관광객들로 파리가 가장 붐비는 연말, 그리고 파리 패션위크가 열리는 1월까지 이어질 예정인 송지오의 프랭땅 팝업 스토어는 국내외 패션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송지오는 이번 프랭땅 팝업을 통해 전 세계 최초로 송지오의 24SS 컬렉션 ‘퓨어 레벨(PURE REBEL)’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6월 파리의 랜드마크인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선보인 송지오의 24SS 컬렉션은 송지오만이 가진 동양적인 아트 패션으로 파리 현지를 사로잡은 바 있다.

24 FW 파리 패션 위크가 개최되는 24년 1월에는 팝업 스토어와 더불어 한국 브랜드 최초로 프랭땅 백화점 외벽을 장식할 대대적인 옥외 캠페인, 그리고 런칭 파티 또한 개최할 예정으로 파리 패션위크 기간을 맞아 파리를 찾는 세계 각국의 방문객과 패션계 인사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 중이다.

한편, 프랭땅은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르 봉 마르쉐(LE BON MARCHE), 라 사마리텐(LA SAMARITAINE)과 함께 프랑스를 대표하는 4대 럭셔리 백화점 중 하나이다.

2006년 파리 패션위크에 첫 진출해 현재까지 17년 동안 컬렉션을 선보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송지오는 특히 최근 몇 시즌 사이 외신의 극찬을 받으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견줄만한 대우와 인정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힘입어, 송지오는 내년 6월 파리 마레 지구에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2025년에는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1993년 런칭해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송지오는 국내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로 국내외로 K-패션을 선두하고 있다. 현재 24년 1월에 열리는 24FW 맨즈 파리 패션위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파리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SONGZIO(송지오), 세계적 권위 해외 매거진 커버 발탁
패션디자이너연합회 신임 회장 송지오씨 선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지오, 누메로(NUMERO) 커버 장식 (2023-12-22 17:31:19)
K패션 쇼룸 르돔, 'NextChapter in LEDOME' 개최 (2023-11-24 10:3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