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캠브리지 멤버스, 울마크컴퍼니와 공동 마케팅 펼쳐
클래식의 가치를 지켜가는 공통분모…온/오프라인으로 다채로운 콘텐츠 선봬
등록날짜 [ 2023년10월20일 13시2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가 울마크 컴퍼니와 23 FW시즌 메리노 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메리노 울은 100% 천연섬유로 생분해, 리사이클에 용이하며 통기성, 주름 방지 기능, 드레이프성이 뛰어나 남성복 소재로 뛰어나다. 
 
캠브리지와 울마크 컴퍼니는 클래식이라는 키워드 아래 각각 수트와 울 소재의 헤리티지를 이어 나가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공동으로 기획하는 것은 물론, 백화점 팝업스토어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클래식 맨즈웨어를 즐기는 인플루언서 두 명과 협업, 영상을 통해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패션을 소개한다. ‘옷장 들여다보기’라는 콘셉트로 자신만의 클래식 패션 스타일링 팁과 울 소재로 된 옷과의 잊지 못할 일화도 담아냈다. 
 
3분 내외의 오피셜 영상과 5초 분량의 유튜브 숏츠용 영상으로 기획했으며, 캠브리지와 울마크 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월 20일부터 공개한다.
 
캠브리지는 23FW 시즌 상품 중 울 소재가 30% 이상 사용된 전상품에 한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오늘부터 31일간 코오롱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울 소재에 대한 심도 있는 웹 컨텐츠를 선보인다.
 
11월부터는 일부 캠브리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지속가능한 클래식’을 테마로 한 캠브리지x울마크 컴퍼니 협업 팝업스토어로 기획되었으며, 클래식 수트와 프리미엄 울에 대한 스토리를 담을 계획이다.
 
캠브리지 이상우 브랜드 매니저는 “클래식 수트에 있어 소재는 그 기반이자 모든 것이라고 할 수 있다”며, “캠브리지는 2018년부터 울마크 컴퍼니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 클래식이라는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울 소재와 클래식 수트를 한층 더 친근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울마크 컴퍼니는 울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지니고 있으며 세계 섬유 및 패션업계와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최고의 천연 섬유이자 프리미엄 의류 소재인 호주산 메리노 울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있다.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울마크 로고는 최고의 품질을 보증하는 마크이며, 울 생산지부터 완제품까지 이어지는 선도적인 혁신과 탁월성을 상징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시리즈, 이스트로그와 세번째 협업 ‘마스터피스 컬렉션’ 전개 (2023-10-31 11:47:25)
코오롱FnC 오엘오(OLO)릴레이 마켓, 남성복 입점 확장세 지속 (2023-10-10 10:3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