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키즈 X 히로(HIRO), 팝업스토어 오픈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스트리트의 문화적 가치 결합 론칭하자마자 오픈런 일으키며 화제,
등록날짜 [ 2023년08월30일 10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키즈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히로(HIRO)’와 손잡고 브랜드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접목한 ‘휠라 키즈 X 히로 콜라보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 유아동복 대표 브랜드인 휠라 키즈와 키즈 스트리트 패션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는 히로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무엇보다 키즈 브랜드로는 드물게 MZ세대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콜라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29일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휠라 키즈와 함께한 히로는 스트리트 캐주얼 기반의 힙한 무드를 재해석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를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로, 매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제품을 제안해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대표 헤리티지 중 하나인 ‘레이싱(Racing)’을 모티브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가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레이싱’하면 떠오르는 체커보드를 포인트로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다양한 패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또 각 브랜드의 ‘FILA’, ‘HIRO’의 로고를 조합한 ‘FIRO’ 로고를 사용해 이번 콜라보의 의미를 더한 것도 눈에 띈다.

간절기 필수품인 가벼운 아우터부터 맨투맨을 비롯한 스니커즈, 슬립온, 슬라이드, 모자, 양말 등 13가지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내달 10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열린다.  실제 레이싱 경기장을 연상케 하는 대형 설치물과 스타트 라인, 레이싱 트랙 등으로 꾸며 이번 콜라보 콘셉트의 몰입도를 높였다.

휠라 키즈 X 히로 콜라보 컬렉션은 오는 9월 4일부터 휠라 키즈 오프라인 매장 6곳(신세계 강남점, 롯데 수원점, 현대 충청점 외)에서 공식 출시를 시작하며, 9월 6일부터는 휠라 키즈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히로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우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모(母) 브랜드 휠라에서부터 이어온 레이싱 헤리티지에 히로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결합해 힙하고 키치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컬렉션 모티브부터 희소성 있는 콜라보 제품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 가을 특별한 키즈 패션을 고민하는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패션 브랜드 흥망(興亡), MZ세대에 달렸다
나이키, 11일간 주가 급락, 위기 직면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 슈즈, 키즈 잇템 등극 (2023-11-03 10:17:08)
박연 서양네트웍스 대표, 호실적에도 왜 떠났나? (2023-08-28 12:3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