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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중국 여성복 시장 360조 규모 될듯
등록날짜 [ 2023년04월26일 16시2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중국 패션시장에서 여전히 여성복 시장의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2023년 중국 패션 시장 규모 예측 및 현황 자료 기준) 
 
2018년 중국 의류시장 영업판매액을 근거로 보면 전체 복종 가운데 여성복 비율이 53%, 남성복 비율이 36%였다. 
 
2023년에는 남성복이 33%, 여성복이 52% 로 전망되고 있다. 
 
2023년 여성복시장은 1조 9390억 인민폐(한화 360조 규모)로 여전히 높은 비중을 점하고, 남성복 시장은 1조 3070억 인민폐(242조 한화규모)로 그 뒤를 이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동복과 스포츠 복종의 시장 규모도 2023년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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