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피그램, 열네 번째 로컬 프로젝트 ‘울진’과 함께 한다
울진 배경으로 한 23 봄/여름 캠페인…단편영화와 같은 스토리 표현
등록날짜 [ 2023년03월24일 11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이번 2023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열네 번째 로컬 프로젝트를 경상북도 울진군과 함께 한다.
 
에피그램은 한국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동시에, 국내 소도시와의 상생을 목적으로 하는 로컬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이번 2023년 봄/여름 시즌에는 경상북도 울진을 찾았다. 울진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금강송 군락지가 자리한 지역이며, 지난 해 대형 화재로 인한 피해지역이기도 하다. 
 
에피그램 관계자는 “울진만의 매력을 고객에게 전함과 동시에, 울진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제안하며 울진을 배경으로 한 ‘23S/S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며 “‘잠시 쉬어 가도 괜찮아’를 테마로 우연히 여행지에서 만난 한 남녀의 스토리를 담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상품을 보여주는 일반적인 화보에서 탈피해 단편영화와 같은 영상과 영화의 스틸컷 같은 이미지로 표현한 것이 특징” 이라고 덧붙였다. 
 
에피그램은 지난 시즌 함께 했던 일러스트레이터 문제이 작가와 다시 만나 협업하여 울진 티셔츠 5종을 선보인다. 
 
금강송, 하트 해변, 모노레일 등 울진을 대표하는 다양한 모습들을 문제이 작가 특유의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티셔츠의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또한 울진의 먹거리 중 일부를 에피그램만의 감성을 담은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울진의 특산물은 울진 대게장, 붉은 대게 소금, 옥수수콘, 미역쌀된장국 4종이며, 각각 울진 대게 다홍색,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금강송숲길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 모든 내용을 담은 울진 스토리북도 발행한다. 로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행하는 스토리 북은 앞서 소개한 울진과 에피그램의 로컬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은 물론, 울진 여행에 가볼 만한 장소 등 지역문화 소개도 더했다.
 
에피그램 오은영 브랜드매니저는 “에피그램의 로컬 프로젝트는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에피그램만의 지역상생 프로젝트다. 지역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협업을 진행하며 공생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올 봄엔 에피그램을 통해 울진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라이프테크, ‘edition 05’ 컬렉션 공개 (2023-03-27 10:07:34)
래코드, ‘럭키슈에뜨’와 협업.. 업사이클링 여성복 출시 (2023-03-23 10: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