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렌하이트, 김우빈과 재결합 23 SS 컬렉션 공개
등록날짜 [ 2023년02월14일 10시5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배우 김우빈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2023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김우빈과 파렌하이트의 동행은 이번이 두 번째다. 김우빈은 지난 2014년부터 3년간 파렌하이트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파렌하이트는 이번 시즌 브랜드 리뉴얼과 더불어, 프리미엄 라인 ‘파렌(FAHREN)’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김우빈과의 재결합을 선택했다.
 
이번 파렌하이트의 2023 SS 컬렉션은 남성복 고유의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남다른 발상과 색다른 접근법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구축했다. 포멀부터 캐주얼 라인까지 정밀하면서도 절제된 미학으로 디자인을 완성해 실용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렌하이트는 완벽한 핏을 구현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소재를 활용했으며, ‘가심비’ 키워드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가죽 소재를 활용한 점퍼와 트렌치코트를 주목할 만하다. 화보 속에서 김우빈은 면혼방 소재의 V넥 니트와 데님, 그리고 롱기장의 페이크 크랙 가죽 트렌치코트를 착장해 캐주얼함 속에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양가죽 100% 소재로 가죽 본연의 질감을 표현한 세미 트러커 재킷을 니트와 함께 매칭해 데일리 캐주얼을 선보인 김우빈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과 배우 김우빈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남성복이 가진 모든 매력을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렌하이트의 23 SS 컬렉션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의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SHOWIND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슈에뜨, MZ 워너비 ‘아이브 안유진’ 모델 발탁 (2023-02-22 11:41:27)
올 겨울, 패딩만큼 따뜻한 ‘남성 코트’ 잘 팔린다 (2022-12-17 10:5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