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섬, 해외 패션 브랜드 확대
브랜드 라인업 두 배 확대, 해외 패션 브랜드 세 곳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
등록날짜 [ 2022년12월15일 10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해외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
 
8월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를 론칭한데 이어, 신규 해외 패션 브랜드 세 곳과 계약을 맺고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해외 패션 브랜드 강화에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섬은 최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와 ‘베로니카 비어드’(Veronica Beard), 그리고 스웨덴 패션브랜드 ‘토템’(Toteme) 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가브리엘라 허스트’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가브리엘라 허스트가 2015년 미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론칭한 여성 의류 브랜드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대표 상품인 호박 모양의 ‘니나백’과 ‘데미백’은 전세계 연예인,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가닉 실크와 재활용 캐시미어 등 환경에 영향을 덜 미치는 소재를 활용해 실용적이고 동시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게 특징이다.
 
‘토템’은 스웨덴에서 2014년 엘린 클링이 론칭한 여성의류 브랜드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하고 미니멀한 북유럽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톡홀름을 기반으로 한 토템은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적 요소들과 섬세한 장인정신을 통해 여성의 삶과 니즈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폼처럼 매일 입을 수 있는 옷을 표방하고 있다.
 
‘베로니카 비어드’는 2009년 미국에서 론칭한 여성의류 브랜드로, 뉴욕, 워싱턴DC 등 미국 전역에서 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데님·후드 형태의 앞판을 레이어드 한 듯 디자인 된 디키재킷은 오피스룩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모두 연출할 수 있어 미국 내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상품 중 하나다.
 
한섬은 이번에 독점 계약을 체결한 3개 브랜드를 시작으로 내년 하반기까지 해외 패션 브랜드 수를 두 배 가량 확대해 20여 개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향후 5년 내 해외패션부문 매출 규모를 현재의 두 배가 넘는 1조원 대로 키운다는 구상이다.[자료제공: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름다운가게, 명품 의류의 재탄생 ‘업사이클링 캠페인’ 선봬 (2022-12-19 09:53:09)
이랜드리테일, 3개 영역별 전문 회사로 출범 (2022-10-06 12:13:35)
>